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48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0
더페 잉크래스팅 파데쓰다가 넘어왔는데 

이건 진짜 무너짐 멍더럽고 쩍쩍갈라지고 모공끼임 대박이고 걍 엄청 드러웠거든 다크닝있고 수정화장 두번씩했음 

근데 릴바레 쿠션은 지속력 무너짐 이 두개가 진짜 갑이야. 걍 최고임 수정화장 하나도 안해.. 데일리로 막 쓸려고 샀는데 너무 좋음......
대표 사진
쀼1
건성에도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건성 기초만 잘하면 상관없을거같던데! 원래 화장한지 몇시간되면 얼굴 땡기고 속건조 있었는데 이건 아예없어 가벼움 ㅜㅜ 근데 마무리감이 매트까지는 아니고 나 원래 파우더 처리 하는데 이거는 별로 안해도 됐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2
혹시 모공 커버 잘 돼?? 가벼운데 밀착력 좋고ㅜ지속력 좋다는데 모공때문에 고민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난 모공이 엄청 큰 편은 아닌데 더페쓸땐 좀 신경쓰였거든? 이거 바르면서 하나도 신경 안써 평타 이상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5
오 고마워!! 테스트 해봐야겠다!! 좋은 밤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쀼3
피부타입이 뭐야? 잉크레
래스팅이면 지성이나 복합성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잉크래스팅은 좀 매트한편! 나는 복합성이여 근데 써보니까 악건성만 아니면 다 무난할고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4
릴바레 ㄹㅇ임 케이스만 바꿔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ㄹㅇㅋㅋㅋㅋ 케이스 무슨일이얔ㅋㅋㅋㅋㅋ 차라리 케이스에 드는 돈 줄이고 리필 넣어줬음 좋겠어 퍼프도 따로 팔았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나 그거 좋단말 듣고 살까 했는데 케이스 보고 조용히 내려놓음 ...나이가 있는뎈ㅋㅋ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ㄱㅊㄱㅊ 집에서 바르고 나가면 돼!! 수정화장용 쿠션 따로 들고다니면듀ㅐ!!! 난 수정화장도 안해 할필요가 업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쀼7
아 집에서 쓰는 파데는 따로 있어서...!
수정용으로 하나 사고 싶었던건데 케이스 무슨일...ㅠㅠ 지금 쓰는 파데 다 쓰면 사봐야겠다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 수정용으로 갖고다니기엔 좀 .. ㅎㅎ 근데 나 파데에서 이 쿠션으로 바꾸고나서 화장시간 확 줄었엌ㅋㅋㅋㅋ 펑펑펑 막 발라도 예쁘고 애초에 터치를 몇번안해도 끝나서 그런가 ㅋㅋㅋ 담에 써바 !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오 졍말?? 사실 요즘엔 귀찮아서 걍 선크림만 대충 바르고 가는뎈ㅋㅋㅋㅋ 솔깃하네 ㅎㅎㅎ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8
케이스궁근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9
2222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케이스 핑크색에 몽글몽글한 토끼가 상큼한 표정 짓고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더페 잉크래스팅 나만 무너짐 더러운거 아니였구나 와 진심 이거 파데중 젤 별 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이게 피부 컨디션따라 다른건지.. 나도 초반엔 잘썼던걸로 기억하는데 최근 1년간은 갑자기 무너짐이 너무 더럽고 모공끼임이 너무 심해서ㅜㅜ 뭘해도 안나아지더라 그 특유의 얇고 결 좋아보이는? 그건 좋았는데.. 결국 갈아탔지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ㅇㅈ컨디션 많이탐ㅜㅜ나도 피부상태 좋을땐 ㄱ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헐 인정 저렴해서 샀는데 인생쿠션됨 ㅜㅜ죠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치.. 저렴한데다 좋기까지해.. 이제 리필만 팔면 된다 제발 리필 팔아줘 케이스 또사기시러여...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지성이구 피지잘올라오는데 여름용쿠션으로 괜찮을까?? 지속력이나 커버력은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피지 억제? 그런거 잘하는듯 피지조절잘돼 기름 올라오는 속도가 느려서 지속력이 좋은듯! 12시간지나도 수정화장 딱히 안해도 됐었어 커버력은 솔직히 난 별로 필ㅇ요없는 얼굴이라 모르겠는데 후기보면 다 커버력 괜찮다고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쀼16
ㅇㄴ 나 이거 이틀전에 사고 썼는데 너무 만족스러유ㅓ서 검색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스 민망하다는 거 너무 공감된다 정말.....^^ 나도 집에서 바르고 나갈땐 딴 쿠션 들고 나가게 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쀼17
와 나 이거 쿠션 뭐살지 검색하다가 쓰니글보고 샀는데 고맙다...인생쿠션이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옼ㅋㅋㅋㅋㅋ 영업제대류 했구만 진짜 이가격에 이성능 나오는 쿠션 하나도 없어 이게 유일 ㅠㅠㅠㅠㅠ 좋은쿠션은 많지만 이 가격대는 없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쀼18
쩌기 쓰니야 쿠션 찾다가 이 글까지 왔는뎈ㅋㅋㅋㅋ 복합성인데 겨울에도 쓰기 괜찮을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2
14:21 l 조회 6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11:32 l 조회 115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34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45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8:11 l 조회 35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20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8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3
06.27 17:49 l 조회 44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98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86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9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4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5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35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9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5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1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9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