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622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8

대익 데일리 화장으로 이거 넘 과하려나?? | 인스티즈

 

 

밑속눈썹은 언더에만 붙이려고⁰
대표 사진
쀼1
내기준 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2
내기준 안 과해 그냥 하고 싶으면 하는거지~~ 나는 그날 내 기분, 입고 싶은 옷 등에 맞춰서 내가 하고 싶은 화장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3
난 저렇게 데일리로 하고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쀼4
저 정도로 하고 댕기는 사람 많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5
내기준 과해 무대 메이크업같당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내 기준 안 과함 속눈썹 빼면
6년 전
대표 사진
쀼7
매일 저러고 다녀 펄까지 번쩍번쩍하게
6년 전
대표 사진
쀼8
과에서 화장진한거로 3퍼 안에 들수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9
데일리로는 많이 과하다고 생각해.
우리 학교에선 축제 아닌이상 저정도 화장 거의 못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내기준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속눈썹빼면 괜춘한디..?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화장하는건 쓰니 자유인데 저렇게 맨날 하고다니면 수군대는애들 무조건 생길것같음.. 데일리로 말고 주말에 어디 놀러가거나 할때 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근데 저렇게 화장해도 전체적으로 봣을 때 과하게 안 보이는 사람이 있고 전체적으로 봤을 때 과하게 보이는 사람이 있던데 후자가 나^^... ㅋㅋㅋㅋ ㅠㅠㅠ 나 같은 사람은 아이라인만 그려두 과해보이는 사람이라 .. 전체적으루 봤을 때 잘 어울리면 난 괜찮은 거 같앵
6년 전
대표 사진
쀼55
이거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쀼138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나는 후드티입고 풀메함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47
나더!!!!!!!!!후드티에 풀메
6년 전
대표 사진
쀼65
히히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쀼85
난 츄리닝 입고 풀메 한적도 있는걸 머 힣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쀼16
속눈썹 붙이면 힘들것 같아 은근 튀더라규
6년 전
대표 사진
쀼17
진심 하나도 안 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18
내기준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쀼19
내 기준 과해 나도 좀 찐하게 하고 다니는데 속눈썹 때매 그렁가
6년 전
대표 사진
쀼21
내기준 데일리로는 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22
ㄹㅇ 다 저정도 하던데...? 과바과인감
6년 전
대표 사진
쀼23
과하진 않은데 아침마다 저게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24
댓글보면 다 내 기준이라고 하지 ?? 쀼가 하고싶으면 하는거야 ~! 이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쀼25
속눈썹빼면 별로안과한거같아! 만약 무쌍이면 더더욱...!
6년 전
대표 사진
쀼26
대익이라!!! 속눈썹빼면 데일리로좋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27
엄청과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28
난 저렇게 진하게 하고 다니진 않지만 데일리라는게 그냥 내가 맨날 하면 고것이 데일리 (?)
6년 전
대표 사진
쀼29
난 저러고 다니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쀼30
하나도 안과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31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쀼32
근데 밑 속눈썹을 언더에만 붙이는게 뭔말이양
6년 전
대표 사진
쀼33
속눈썹을 좀 쎈거 하면 약간?
6년 전
대표 사진
쀼145
22뭔말
6년 전
대표 사진
쀼34
내 데일리인딩
6년 전
대표 사진
쀼35
하구시푸묜 하눈고야 가즈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36
난 저게 데일리임
6년 전
대표 사진
쀼37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쀼38
과하면 어때 예쁘면 장땡이지~~ 쓰니는 본인한테 잘 맞는 메이크업 잘 알고 있는 것 같아서 너모 부러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39
나 아래 속눈썹 빼고는 저렇게 다니는데 별로 안 과행 근데 저 사진은 좀 과해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쀼40
내가 대학교 2학년이라 그런가 저거에서 속눈썹 붙이지만 않으면 내 주변 애들은 대부분 데일리인 것 같은데.. 안 과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41
공대인데 옷은 안 꾸며도 화장은 엄청 열심히 하던데.. 아침엔 안 저래도 오후쯤 되면 대부분 저래
6년 전
대표 사진
쀼42
과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43
와 렌즈 뭘까ㅠㅠ 너무 내취향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44
속눈썹 위아래 붙이는거 빼면 안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45
안 과한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46
속눈썹빼면 괜찮을 것 같아!! 속눈썹은 좀 과하당
6년 전
대표 사진
쀼48
내 기준 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49
언더 붙이는 건 살짝 과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50
대단해 매일 저렇게 꾸밀수있다니...나는 초반에만 꾸미고 추리닝에 모자가필수였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51
저거 내 데일린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52
혹시 저거 홀리분이셔??
6년 전
대표 사진
쀼53
절대안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56
와 뜬금없는데 화장 잘하시네 역시 ㅎㄹ님..
6년 전
대표 사진
쀼57
아침에 저걸 할 수만 있다면 무엇이 과하리요... 속눈썹 짱짱하게 하는 애들 많아서 그렇게 과해보이지는 않은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58
난 저정도가 데일리
6년 전
대표 사진
쀼59
속눈썹 안 붙이고 눈꼬리를 내리면 내 데일리 화장이기는 하지만 속눈썹 효과가 커서...
6년 전
대표 사진
쀼60
내 기준 데일리 화장
6년 전
대표 사진
쀼70
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쀼61
속눈썹 빼면 ㄱㅊ! 언더 속눈썹이 별로야...넘 붙인 티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쀼62
눈만 잘라서 보면 진하긴 한데 그냥 전체 얼굴 사진으로 보면 ㄱㅊㄱㅊ할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63
하고싶음 하는거지~!~! 근데 진짜 똑같은 화장해도 진해 보이는 얼굴이 있고 아닌 얼굴이 있음 분위기 때문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쀼64
안과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67
완전 무난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68
본인하고 싶은대로 하면 되지~ 이뿌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69
아근데 실제로보면안과해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쀼71
저렇게 눈만 보면 과해도 전체적으로보면 안 과함... 진짜 대신 입술까지 ㄷ진해져버리면 과하다고 느껴질 수 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72
데일리의 보편적 개념으로는 과하기는 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73
머 어때 과해도 돼 근데 속눈썹 빼면 그렇게 과하지 않을듯 속눈썹 힘이 커서
6년 전
대표 사진
쀼74
나 약간 마스카라 밑에랑 속눈썹 빼면 거의 비슷
6년 전
대표 사진
쀼75
난 언더 속눈썹만 안 붙이고 저 느낌으로 화장 계속 하고 다녔었는데ㅋㅋㅋ 전혀 안 과함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쀼76
속눈썹 빼고 섀도우만 보면 전혀 안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77
조금 ??...
6년 전
대표 사진
쀼80
자기마음인데 뭐!!! 과하고 말고가 어딨어 하고싶은거다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81
섀도우 범위만 좁히면 안 과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82
안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83
괜찮쓰
6년 전
대표 사진
쀼84
난 저게 데일리... 나도 연하게 하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86
내기준 속눈썹 주위에 하는사람 없음 ,,
6년 전
대표 사진
쀼87
속눈썹은 과하기보단...붙이기 귀찮겠다싶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쀼88
내기준으론 좀 과한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89
난 넘 연한 것 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90
내기준 과함
근데 평소에 옷도 빡세게 입는 편이면 어울려서 과하단느낌 없을것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91
저러고 다니는 사람 많아서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쀼92
과하든말든 잘어울리면 되는고아냐?ㅋㅋ내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쀼93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쀼94
저건 뭐 아이라인이 세서 그렇지 평범하고 무난한 수준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쀼95
쪼금 진한데 내기준은 데일리 그냥진한데일리
6년 전
대표 사진
쀼96
하나도 안과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97
엥 아니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쀼98
울 학교는 저러케 마니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99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쀼100
저거보다 더 빡시게하는 사람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쀼101
내기준 과하긴한데 자기가 하고싶음 하는거지모
6년 전
대표 사진
쀼102
내 얼굴에는 조금 과한데 화장 자체는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쀼103
나 저기서 속눈썹 빼면 내 데일리
6년 전
대표 사진
쀼104
내 기준 보통
6년 전
대표 사진
쀼105
뭔들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106
내 기준엔 괜찮은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107
과하진 않은데 엄청 오래 걸릴 거 같음 난 이제 눈껍만 그리고 다녀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108
과한게 어딨어 그런 기준 없어
그냥 하고싶음 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109
내 기준 엄청 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110
내 기준 과한데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111
속눈썹 빼면 안 과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112
속눈썹만 빼면 괜찮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113
눈만 찍어서 진해보이는것 같은뎅 그냥 얼굴 전체로 보면 막 엄청 과하다는 아닌듯! 걍 할건 다 했지만 과한건 아닌정도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114
전~혀 안과해
저걸로 말나오면 그사람들이 이상한거야.
그냥 하고싶은데로 하고 다녀. 개성있고 매력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15
내 친구 저거보다 진함. 난 4학년에 경상계열 과인데 저거보다 심하게 화장한 애들 많음ㅋㅋㅋ 아무도 신경 안써
6년 전
대표 사진
쀼116
완전 무대 메이크업도 많이 보는뎅...
저런 사람 많아! 고딩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쀼117
옹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118
누가 봐도 데일리...
6년 전
대표 사진
쀼119
속눈썹만 빼고 내 데일리당,,
6년 전
대표 사진
쀼120
너무 쎄보인당
6년 전
대표 사진
쀼121
저게 어떻게 데일리지..과해 아침마다 저렇게 하는것도 일 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122
난 과해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쀼123
과하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124
맨날 할 수 있다면 내 기준 하나도 안 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125
매일하고다니면 데일리라고생각혀
6년 전
대표 사진
쀼126
데일리의 기준이 다 다르더라궁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127
데일리 기준은 사람마다 다른 것!!! 저런 화장이 데일리인 사람 많이 ㅈ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28
속눈썹 빼면 데일리로 괜찮을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129
너무 예뻐 나도 하고 싶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130
내 데일리다~~ 10분이면 화장다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131
안 과해 생얼인가 해서 보면 애들 다 헐 메이크업 한 거네? 싶은 경우를 진짜 많이 봐서 거의 대부분임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쀼132
조금 과한거같애 렌즈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133
섀도우 좀만 더 연하게 하면 괜찮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134
난 저게 데일리인뎅 화려한게 더 잘어울려서 항상 과하게 하고다님
6년 전
대표 사진
쀼135
쓰니야 뒤늦게봤는데 혹시 어느영상인지 알려줄수있으까?ㅠㅠㅠ 나도 데일리로 저정도 하고다니는데 저화장 섀도 넘 예뻐서...유투브 찾아보고싶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136
지나가다) 어느 영상인지는 모르겠는데 홀리님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137
응응 그건알아!!! 화장법이궁금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쀼139
난 항상 저렇게 하고다녀소 내기준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140
내 기준 좀 과하담
6년 전
대표 사진
쀼141
내얼굴인데 과하면 어떰??? 그냥 하고싶으면 하자..
내보기에 이쁘고 만족하면 됨! 남들 신경쓰지말고 하고싶은 대로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142
안과해 하고싶은대로 해 남들 뭐라하던
6년 전
대표 사진
쀼143
섀도우 뭐바르면 저렇게 진해보이는지 알고싶다...근데 저렇게 해도 전체적으로 진해보이는사람도 있고 안과해보이는사람도 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쀼144
내 기준 과함!
6년 전
대표 사진
쀼146
저런애들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쀼147
저렇게 하고다니는 분들보면 난 존경스럽더라... 엄청 부지런한 것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쀼148
나도별생각없는디 화장잘하구나생각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149
걍 데일리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쀼149
얼굴 전체로 보면 과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임
5년 전
대표 사진
쀼150
저런 사람 학교에 많아!!! 무난쓰
5년 전
대표 사진
쀼151
언더 속눈썹만 빼면 예쁠 것 같앙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19:31 l 조회 6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16:54 l 조회 11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16:41 l 조회 21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16:30 l 조회 11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15:49 l 조회 10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14:22 l 조회 31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14:19 l 조회 16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14:00 l 조회 4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18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10:53 l 조회 87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20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0
06.22 23:17 l 조회 131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43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151
식단 어때?3
06.22 20:47 l 조회 29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34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51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6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99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