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키로 정도만 빼고싶고 내가 근육이 거의 없어서 지금 그냥 보통체형같아 ㅠㅠ 꾸준히 1시간씩 운동하고있고 식단도 학교에서 점심먹고 저녁은 고구마나 시리얼 간단히 챙겨먹으면서 2끼 먹는데 요즘 먹고싶은거 자주 먹어서 몸무게 유지중이야 살빼고싶다 ,,
|
5키로 정도만 빼고싶고 내가 근육이 거의 없어서 지금 그냥 보통체형같아 ㅠㅠ 꾸준히 1시간씩 운동하고있고 식단도 학교에서 점심먹고 저녁은 고구마나 시리얼 간단히 챙겨먹으면서 2끼 먹는데 요즘 먹고싶은거 자주 먹어서 몸무게 유지중이야 살빼고싶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