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얼굴 크기를 직접재보면 절대 큰거는 아니거든?? 근데 어깨라인까지 딱 보면 얼굴이 좀 커보여 왜일까... 거복목이여서 그런가... 그래서 또 거북목을 교정하려고 딱 바로하면 턱살이 막 생겨 그럼또ㅠ턱살땨문에 그런건가 도대체 왜그럴까...
|
진짜로 얼굴 크기를 직접재보면 절대 큰거는 아니거든?? 근데 어깨라인까지 딱 보면 얼굴이 좀 커보여 왜일까... 거복목이여서 그런가... 그래서 또 거북목을 교정하려고 딱 바로하면 턱살이 막 생겨 그럼또ㅠ턱살땨문에 그런건가 도대체 왜그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