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34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7
일반사람들도 좀 이뻐져? 

연옌만큼은 아녀두 

163/54에서 48키로까지 빼볼 생각이거든 

얼굴살이 많아ㅠ 

변화 티나게 있을까?
대표 사진
쀼1
얼굴살 많이 빠지면 그만큼 성숙해보일걸? 사바사라 빼봐야 알겠지만 보통 이뻐지는 케이스가 다반사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2
음 개인적으로 이목구비는 조금 날렵해진다?의 차이같고 아무래도 날씬하면 옷핏이 잘 받으니까 더 세련돼보이는 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쀼3
연예인들목표체중은 자기키에서 120빼는게 그 무게라고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4
나 얼굴살 짱 많았는데 158/41까지 뺏어 얼굴살 거즘 다 사라져서 얼굴형 부드럽게 되고 부족한 부분만 조금 지방이식 넣어주니까 수술 안해도 되겠다 생각할 정도로 맘에 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5
나 얼굴살 잘 안빠지는 편 ㅜㅜ 기아 직전까지 갔을때 얼굴 살 예쁜정도로 빠지더라.. 볼이 원래 통통한편이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나 163에 52였는데 지금 48까지 뺐어! 확실히 옷빨 잘 받고 얼굴형이 바뀐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7
나이 들수록 얼굴살 아쉽다 어느정도 있는게 어려보시고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8
우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101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52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21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4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57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6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2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64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39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4
06.23 14:00 l 조회 87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32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92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9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38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60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69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66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84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6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