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12시간 자고 (자는시간 새벽임 근데 걍 대낮까지 자) 해떠있는 애매한 시간 4-5시쯤 한끼먹고 과자 로투스같은거 한두개 먹고 음료는 물아님 아메리카노만 마시면서 생활한지 2달차 -10kg 됐다 ㅋㅋㅋㅋ 운동은 거의 안하고 집 앞 밤산책 이틀에 한번정도 한시간 반정도 한듯.. 산책하고 오면 배고픈데 너무밤이라 심리적 죄책감때매 밥까진 안먹고 요구르트 같은거 하나 주워먹고 그냥 침대에서 뒹글다가 자는 생활 반복
|
잠 12시간 자고 (자는시간 새벽임 근데 걍 대낮까지 자) 해떠있는 애매한 시간 4-5시쯤 한끼먹고 과자 로투스같은거 한두개 먹고 음료는 물아님 아메리카노만 마시면서 생활한지 2달차 -10kg 됐다 ㅋㅋㅋㅋ 운동은 거의 안하고 집 앞 밤산책 이틀에 한번정도 한시간 반정도 한듯.. 산책하고 오면 배고픈데 너무밤이라 심리적 죄책감때매 밥까진 안먹고 요구르트 같은거 하나 주워먹고 그냥 침대에서 뒹글다가 자는 생활 반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