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빠지고 있기는한데 이틀에 0.3그람씩 빠져.. 내가 간헐적단식 중이라 한끼 먹는데 1000칼로리 정도 먹어 그리고 하루에 한시간 정도 걷고 칼소폭 한 번 하거나 1시간 반 걷고 뛰고 폼롤러 스트레칭 하체 스트레칭 다 하는데 생각보다 더디게 빠져서 좀 슬프다.. 몸무게에 집착하면 안되는 거 아는데 내가 비만익이라 초반엔 훅훅 빠질 거라고 기대해서 그런가 ㅠㅠ? 이유가 뭘까..
|
사실 빠지고 있기는한데 이틀에 0.3그람씩 빠져.. 내가 간헐적단식 중이라 한끼 먹는데 1000칼로리 정도 먹어 그리고 하루에 한시간 정도 걷고 칼소폭 한 번 하거나 1시간 반 걷고 뛰고 폼롤러 스트레칭 하체 스트레칭 다 하는데 생각보다 더디게 빠져서 좀 슬프다.. 몸무게에 집착하면 안되는 거 아는데 내가 비만익이라 초반엔 훅훅 빠질 거라고 기대해서 그런가 ㅠㅠ? 이유가 뭘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