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34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사실 빠지고 있기는한데 이틀에 0.3그람씩 빠져.. 내가 간헐적단식 중이라 한끼 먹는데 1000칼로리 정도 먹어 그리고 하루에 한시간 정도 걷고 칼소폭 한 번 하거나 1시간 반 걷고 뛰고 폼롤러 스트레칭 하체 스트레칭 다 하는데 생각보다 더디게 빠져서 좀 슬프다.. 몸무게에 집착하면 안되는 거 아는데 내가 비만익이라 초반엔 훅훅 빠질 거라고 기대해서 그런가 ㅠㅠ? 이유가 뭘까..
대표 사진
쀼1
나도ㅠㅠㅠㅠ나는 오히려 쪘어 왜이럴까 심지어 운동량까지 늘렸는데 진짜 짜증나ㅠㅠㅠ1차 목표치까지 2~3키로 정도 남았는데 빨리 빼고 떡볶이 먹으려고 했는데ㅠㅠㅠ너무 슬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다이어트는 해도해도 어려운 것 같아 으아아아앙ㅇㅇㅇ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쀼2
운동량 늘린거면 근육이 늘었을수도있오ㅇ.ㅇ 실제로 나는 덜먹고 더운동한 기간이 일주일정도 됐는데 살이쪄서 인바디 재보니까 근육량 늘고 체지방은 조~금 빠졌더라
포기안하고 운동하면 이제거기서 체지방만 빠져서 근손실없이 살빠지는게돼

6년 전
대표 사진
쀼4
아 진짜? 그럼 다행이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3
원래 저정듀 빠지는 게 정상임 그 이상빠지면 몸에 무리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109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59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21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6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62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7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4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74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41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5
06.23 14:00 l 조회 94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35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214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30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58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63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89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66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84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7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