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40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하루에 세 끼 다 챙겨 먹는데

아침이랑 저녁은 토마토랑 두유 먹고

점심만 일반식 먹어...

이렇게 먹은지 일주일 됐는데 일주일 동안 4키로 쪘다

이게 말이 되나...???

대표 사진
쀼1
다이어트 하다가 일반식 먹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웅... 그렇긴 한데 전에도 굶은 건 아니었는데 살 계속 안 빠지고 유지? 되는 정도였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6
안 움직여서 그런 거 같아 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세상에ㅜㅠㅜ 그럼 난 식단으로 체중 조절하기는 어려운 체질인 건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7
나도 식단으로 잘 안빠져서 공복 유산소 무조건 해준당 그리고 점심 일반식을 절반으로 줄이고 저녁을 좀 더 먹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7에게
헉 고마워ㅠㅠㅜㅜ근데 혹시 왜 저녁을 더 먹어야 되는 건지 알려줄 수 있을까??ㅠㅠ 내가 진짜 다이어트 알못이라 무식하게 굶는 것 밖에 몰라가지구...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글쓴이에게
점심 일반식 한끼 먹을바엔 건강하게 다이어트식을 늘리는게 나을 거 같아서 일반식 뭐 먹는진 모르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원래는 한 2주 정도 한 끼만 먹었는데 점심 일반식으로 먹었오... 근데 그때도 살은 안 빠지고 유지만 됐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3
간식 아예 안먹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웅 간식 안 먹었우...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4
간식도 아예 안먹으면 문제는 점심밖에 없는거같은데.. 어케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점심은 한 끼만 먹으니까 따로 줄여서 먹진 않는데 밥 한 공기에 반찬이랑 국이랑 다 먹어ㅠㅠ 내가 좀 짜게 먹는 편인 것 같긴 한데 이것도 영향이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쀼5
혹시 저체중이야,,?? 그렇지 않고서는 한끼먹는데 유지가 되고 세끼 다챙겨먹어서 찔리가 없을 것 같은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냐 진짜 저체중은 아녀ㅠ 근데 코로나 때문에 하루 종일 서서 일하다가 그걸 쉬게 되긴 했거든 그래서 집에 있을 땐 거의 안 움직이긴 해... 이거 영향도 있을까?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8
활동량이 줄어서 그런건가,,??ㅠㅠ 아니면 생리 직전에는 우리 몸이 지방을 축적하려고해서 살이 안빠진다는 얘기도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9
너무 안 먹어서 살 잘 찌는 체질로 바뀐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ㅎㅓㄹ........ 세상에......... 절망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기초대사량이 낮은거 아닐까 아니면 너무 안먹어서 식사끼니가 제각각이라? 내가 그랬었거든.. 원래 너무 안먹거나 끼니 확 거르거나하면 몸이 생존을 위해서 체질을 바꾼다하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106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58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21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6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61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7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4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72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41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5
06.23 14:00 l 조회 9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33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210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30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52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63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83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66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84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7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