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42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운동으로 빼야하나???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글쓴쀼
도와주라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1
식이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운동은 하지 말구??
6년 전
대표 사진
쀼5
난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결심하고 운동해야지! 하고 한시간씩 하기 시작하면 너무 힘들고 빨리 포기하게 되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밥을 먹던 거의 반씩 줄여나가면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웅 반식 아주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7
일단 식이를 확 조절해서 내부 지방 제거 해보구 이후에 운동 조금씩 할 거 같아 난 의지박약이라 운동 꾸준히 하는게 그렇게 어렵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식이 조절을 하면 내장자방이 빠져!!???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음 식이 처음 시작하면 겉으로는 보이지 않는 내장지방이 좀 빠진다고 하더라!!! 그래서 몸무게는 줄지만 티 안나는거라고 들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1에게
아하!!!

6년 전
대표 사진
쀼2
황금기 노려서 한번 식이+운동으로 확 빼면 시작하기 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생리가 저번 주 목요일인가 금요일에 끝났으면 황금기는 지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내기준으론 이번주~수목까지가 황금기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3
난 그때쯤 피티 받아서 뺐는데
식이+운동 둘다 해야된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같이 해야하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웅 같이해야 유지 가능
아니면 요요온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 요요..
6년 전
대표 사진
쀼4
하루에 근력이랑 유산소 해서 1시간-1시간 반 꼭 해주고 식단도 반공기씩 줄여나가는거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유산소는 춤으로 대체해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쀼8
응응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9
나는 간헐적 단식 하면서 10분정도 되는 홈트 집에서 하고 있어! 중요한건 성급해하면 안되고 목표를크게 보단 꾸준히 할 수 있게 잡아서 다이어트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한번에 확 줄일 생각보단 서서히 줄여야 하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웅 요요도 요요지만 실망도 엄청 커지고 의욕도 다 사라져서 안하는것만 못한거 같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 그렇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나 다이어트 전이 쓰니 스펙이랑 비슷한데 난 식이+운동으로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래서 얼마까지 어느 정도 걸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난 아직 다이어트 진행 중이고 지금 2달 가까이 되어가는데 6키로 이상빠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6년 전
대표 사진
쀼18
근데 대신 밀가루,과자,탄산 이런거는 절대 안먹음.. 과자도 어제 다이어트하고 첨 먹어봤는데 마가렛트 하나 먹고 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8에게
탄산수도 마시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쀼16
나 161 67이라서 쓰니랑 비슷했는데 식이 + 운동 병행했어 !! 그대신 운동은 무리하면 안되고 조금씩 늘려가는 거 추천 !! 피티 받앗어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피티를 받아야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쀼19
운동 제대로 해본 적 없으면 피티 추천 !! 12월 부터 해서 지금 53키로양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가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20
가인이 뭐야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20에게
아 개인!!

6년 전
대표 사진
쀼22
글쓴이에게
우웅

6년 전
대표 사진
쀼17
일단 식이부터 ㅅㅇㅁ다이어트 식이부터 추천!! 공복시간 잡아두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검색해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21
나는 소화불량때문에 응용하고 있는건데 다요트익들한테도 좋을거 같더라 별거없고 그냥 식사 사이에 무조건 텀을 4시간 두는거야 그리고 6시 이후 절대 안먹기 아마 평소에, 항상 삼시세끼먹고 군것질도 종종 하는 정도로 식이에 1도 신경안썼던 사람이면 일단 이것만 해도 반응올거야 아마 한 번 해보는거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처음 해보면 힘들 것 같은 느낌이지만 하면 성취감이 엄청날 것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23
헐 와 진짜 나 다이어트 시작 전 스펙이랑 너무 똑같아서 댓 달아 나는 식이랑 운동 적당히 병행해서 50까지 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얼마나 걸렸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13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12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14
06.24 21:07 l 조회 46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25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68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2
06.23 19:31 l 조회 33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7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79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21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5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86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47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7
06.23 14:00 l 조회 107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39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246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32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75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64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99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