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89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0

안경 잘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뭘까??ㅠㅠ | 인스티즈

안경 잘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뭘까??ㅠㅠ | 인스티즈

안경 잘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뭘까??ㅠㅠ | 인스티즈

안경 잘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뭘까??ㅠㅠ | 인스티즈

안경 잘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뭘까??ㅠㅠ | 인스티즈

 

 

안경 특유의 분위기가 넘 좋은데 난 진짜 안어울려서.. 

원래 이쁜데 안경껴도 이쁜경우긴 하지만!! 그중에서도 안경특유의 분위기와 잘 시너지를 이룬다고 느껴지는 사람들 사진을 가져왔어.. 

 

중안부가 짧지않고 코가 높아야 되나 싶었는데 

코를 비롯한 이목구비 올망졸망한 경우에도 잘 어울리더라구!! 궁금
대표 사진
쀼1
원래 이쁜데 패션안경..
5년 전
대표 사진
쀼2
얼굴 작은거??? 짧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쀼3
(압축이 안되어있어야함)
렌즈끼고 무시력끼면 대부분 잘어울리던데!!!
약간 동글동글형이면 더 잘어울리구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난 옆광대 때문에 안어울리느ㅏ...후
5년 전
대표 사진
쀼5
눈썹도 은근히 눈에 띄어
5년 전
대표 사진
쀼6
중안부 짧아야 예뻐
난 길어서 탈락임..

5년 전
대표 사진
쀼7
하관크지않고 얼굴작아야돼 -현직 안경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14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5
10:53 l 조회 44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13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7
06.22 23:17 l 조회 86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33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0
06.22 21:39 l 조회 101
식단 어때?3
06.22 20:47 l 조회 22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26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42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4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96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46
직장인 다이어터들아 저녁은 어떻게 해?10
06.21 21:56 l 조회 228
성형하고 5키로 빠짐 2
06.21 12:36 l 조회 93
애교살 필러 위험해?6
06.21 10:54 l 조회 137
뒷밑트임 효과 있어???1
06.21 08:54 l 조회 71
요즘 인스타보면 죄다 순환 대사2
06.21 01:26 l 조회 161
마사지 좋아해?11
06.21 00:18 l 조회 129
뷰러랑 마스카라 추천 좀
06.20 19:05 l 조회 24
신민아님 차쥐뿔 메이크업&코디 정보 제발3
06.20 17:56 l 조회 374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