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3801l 0
 
쀼1
글쓴쀼
헉 사진이 많이 잘나온건가 답글 고마워!!!!!
•••
쀼2
40 초중반이나 초반? 근데 160이라니 165 넘어보여 댑악
•••답글
글쓴쀼
댓글 고마워!!!!!! 거울이 좋은 거울인건가,,(의심중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쀼
댓글 고마워 쀼야!!!!!
•••
쀼4
글쓴쀼
ㅠㅠㅠㅠ다행이다 그래도 빠져 보이긴 해서ㅠㅠㅠ 고마워 쀼야!!!
•••
쀼4
사진으로도 말라보이는데 실제면 더 말랄을 거 같은데?!!
•••
글쓴쀼
아냐 47키로야 오늘 아침기준..ㅎㅎ 거울이 좋은 거울인가봐 ^^.. 저 거울로 자기세뇌하며 살래🧡
•••
쀼5
45정도보영
•••답글
쀼6
47.3? 나랑 키같고 몸도 비슷해보이는데 오늘 아침 내몸무게야,,ㅎㅎ
•••답글
쀼7
45? 더 낮을 것 같기도
•••답글
쀼8
핵말라인간이다
•••답글
쀼9
쀼10
쀼11
몸매 넘 예쁘다ㅜㅜㅜㅜ
•••답글
쀼12
몸매 내 워너비네 넘 예쁘당
•••답글
쀼13
ㅜㅜ 내 목표 몸매다... 뱃살이랑 허벅지 종아리 어떻게 뺐어..?ㅠ 160에 51-52인데 여기 살들이 너무 많아...
•••답글
글쓴쀼
뱃살은 정말 안먹는게 최고인것같아... 나도 허벅지가 제일 고민이라 폼롤러랑 골반교정 스트레칭 매일 해줬어!!!
•••
쀼14
쀼15
쀼16
45! 건강하게 말라보여
•••답글
쀼17
쀼18
진짜 45 이하로 보여... 어떻게 뺐오ㅜㅜ?!!
•••답글
글쓴쀼
나 진짜 야식왕 + 탄수화물 없이 못사는 사람이었어서 식단을 완전 빡세게 했어ㅠㅠㅠㅠ
•••
쀼19
와 진짜 잘 뺐다 몸선이 완전 예뻐!!
•••답글
쀼20
쀼21
쀼21
헉 맞췄다....쓰니야 몸 라인 넘 예뻐 ㅠㅠ
•••
쀼22
쀼24
45-44? 진챠 딱 몸매 이뻐보이는데 같은키에 내가 쀼보다 적게나가는데 쀼 몸이딱이뻐보여 ㅠㅠ 운동으로 건강하게 뺀고야??
•••답글
쀼25
식단 어떻게 했어??!
•••답글
쀼26
쀼27
쀼28
헉 쀼야... 키가 나랑 똑같고 완전 워너비 몸매라그런데 혹시 몇 키로 뺐는지랑 기간 알려줄 수 있오?ㅠㅠ
•••답글
쀼29
쀼30
쀼31
쀼32
쀼33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 8키로 이상 뺀 익들아 전후 차이가 제일 큰 부위가 어디였어?231 08.04 14:38 5548 0
뷰티 ❣️여드름8년시달리고 일주일만에 좋아졌는데 팁 적어줄까??❣️289 08.03 15:17 11350 11
다이어트 쀼들 기초대사량 몇이야??135 08.03 23:31 2985 0
뷰티 비싼 블러셔(백화점)은 진짜 뭐가 다르기는해??105  08.04 10:18 3788 0
패션 꾸안꾸룩 뭐가 더 괜찮아?!72  08.04 22:24 2859 0
1404216 다이어트 면 vs 밥1 11:02 7 0
1404215 다이어트 고도비만인데 운동 필테해도돼?5 10:55 49 0
1404212 다이어트 현생이 엄청 바쁜데 요가 주3회 지르듯이 끈는 거 비춘가..2 10:50 59 0
1404210 다이어트 5키로 빠졌는데 티가 안나는디 정상이야..??5 10:48 62 0
1404206 다이어트 빵이 너무 먹고싶어....11 10:39 41 0
1404203 다이어트 웨이트하면 체형교정도돼??4010 10:32 128 0
1404199 다이어트 키160 몸무게48이 다이어트 하려면 어떻게 해야해...?5 10:16 121 0
1404196 다이어트 인바디 조언해주세요!3  10:10 78 0
1404188 다이어트 살은 점점 찌는데 의지박약이야10 9:43 183 0
1404187 다이어트 유지어터브이로그 추천해줄사람!!!6 9:41 87 0
1404184 다이어트 나 아침 적정량인지 봐조!4 9:32 136 0
1404181 다이어트 일반식으로는 기초대사량 인데2 9:18 77 0
1404179 다이어트 급찐급빤데 하루 600칼로리 적어?)4 9:03 139 0
1404174 다이어트 인바디 재기 전까지는 물도 마시면 안될까?3 8:08 153 0
1404172 다이어트 다이어터... 이거 맛있당ㅎㅎ(주의)2  8:00 203 0
1404170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봐줄사람!!4  7:39 81 0
1404166 다이어트 오늘부터 26일까지 목표 -6kg 결심!!!!!!1 7:12 53 0
1404163 다이어트 그냥 물은 별루 먹기 싫은데 6:11 44 0
1404152 다이어트 턱살 몇키로 정도 빼야지 없어져?!?2 3:48 10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11:04 ~ 8/5 1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8/5 11:04 ~ 8/5 1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D.O.(도경수) l DRX l 허광한 l 슈퍼스타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