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90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각자 중요시하는 영양성분이 다르니까 편하라고 기준별로 정렬해봤구 

내가 손으로 넣은거라 틀린게 있을수도 있어 

캘로그랑 포스트 홈페이지 기준이고 

 

🥣다이어트 하려고 시리얼(그래놀라) 먹는다는 말이 좀 있어서 정리해봤어🥗 | 인스티즈 

🥣다이어트 하려고 시리얼(그래놀라) 먹는다는 말이 좀 있어서 정리해봤어🥗 | 인스티즈 

🥣다이어트 하려고 시리얼(그래놀라) 먹는다는 말이 좀 있어서 정리해봤어🥗 | 인스티즈 

🥣다이어트 하려고 시리얼(그래놀라) 먹는다는 말이 좀 있어서 정리해봤어🥗 | 인스티즈 

🥣다이어트 하려고 시리얼(그래놀라) 먹는다는 말이 좀 있어서 정리해봤어🥗 | 인스티즈 

🥣다이어트 하려고 시리얼(그래놀라) 먹는다는 말이 좀 있어서 정리해봤어🥗 | 인스티즈 

🥣다이어트 하려고 시리얼(그래놀라) 먹는다는 말이 좀 있어서 정리해봤어🥗 | 인스티즈 

 

 

 

딱 30g 만 섭취한다면 맛있고 칼로리가 낮은건 맞지만 식이섬유를 섭취한다거나 하는 이유로 먹는건 아닌것같다...라는 생각이 들더라 

 

 

*****앗 모야 이거 갑자기 또 왜 올라왓지 

콘푸로스트 탄수화물 틀렷어 쀼들아****
대표 사진
쀼1
우와 .. 직접 정리한거야? 짱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왜냐하면 회사에서 일하기 싫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쀼1
그건 인정 저거도 하나의 일이지 엑셀로 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쀼9
앜ㅋㅋㅋㅋㅋ진짜 어디 나온거 아니고 정리했다고?!?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쀼2
시리얼 30g만 먹는 사람이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쀼3
22
5년 전
대표 사진
쀼4
난 90g운 먹는데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물론 다이어트용으로 건강하게 나온 그래놀라는 전혀 다르겠지만 ...
5년 전
대표 사진
쀼5
30g감이안오네 한주먹 먹으면 몇그램일까!
5년 전
대표 사진
쀼5
그와중에 첵스초코 파맛 식이섬유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캘로그 컵으로 나온 시리얼이 30g!
5년 전
대표 사진
쀼20
한주먹 25~30그램 돼! 첵스같은 크기면 한주먹 25g 콘푸러스트 크기인데 좀 무거운 (오트밀,견과류 섞인 작은 씨리얼) 은 한주먹에 30~40g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쀼5
헐 완전 친절해ㅜㅠㅠㅠㅠㅠㅠ감이 안왔었는데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쀼6
진짜 시리알은 다이어트 적임
탄수화물 당의 무한 반복
시리얼 한 번 먹으면 배 안차서 우유 더 붓고 시리얼 더 붓고.. 최악..

5년 전
대표 사진
쀼7
쓰니 정리한 거 멋져,,
5년 전
대표 사진
쀼8
시리얼 잘 안 먹지만 일단 슼슼~!
5년 전
대표 사진
쀼10
왕 정성 무슨일이야ㅜㅜ 나는 그래놀라 먹을바엔 밥을 먹는 편이긴 한데, 이거 보니까 더더욱 시리얼 그래놀라 먹으면 안되겠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쀼11
슼할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쀼12
와 쓰니 정성 최고다 진짜ㅠㅠㅠㅠㅠㅠ 슼해갈게 고마웡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쀼14
와 다 떠나서 쓰니 짱이다 이걸..이렇게...
5년 전
대표 사진
쀼15
우와 정성.,,, 이거 보고 고소한 현미 사러갑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쀼16
나도 유튜브에서 보고 칼로리 알고 몇달전부터 종이컵 반절조금만 담아서 먹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쀼17
헐 대박 쓰니 정성...
5년 전
대표 사진
쀼18
대박 궁금했는데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쀼21
와 정성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앗 콘푸로스트 탄수화물 틀렸다
5년 전
대표 사진
쀼22
나 항상 아침에 30g씩만 먹었는데 4키로 뺐어! 정량만 먹는다면 확실히 좋은거같아 고마워 쓰니야 슼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쀼23
나도.... 딱 정량만큼만 먹는다..... 7키로 뺐어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쀼24
슼슼 고마워 쓰니야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pt 받아서 살 뺀 사람 7
22:46 l 조회 15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
21:58 l 조회 16
식단 어떤지 봐줘5
20:32 l 조회 23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17:16 l 조회 23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5
16:34 l 조회 132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12:06 l 조회 32
나 칭찬해줘3
9:08 l 조회 32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26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18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8
겨드랑이 레제할때4
06.25 19:11 l 조회 95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0
06.25 18:59 l 조회 123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5
06.25 17:50 l 조회 53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54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120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54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06.25 11:45 l 조회 71
두달만에 10kg 뺀다 3
06.25 02:54 l 조회 70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60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