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올스타 핑크(척1970아님) 1.하이(중고 새거보다 1.2쌈) 2.로우(새거) 다리 짧은하비라서 평소 롱치마나 긴바지만입는데 와이드바지에 하이발목보이는게 넘예뻐보여ㅠ 근데 활용도생각하면 로우일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