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안좋단말은 하지말아주라.. 나도 저렇게 뺏다가 다시 확쪄서 안좋은건 알고있는데 진짜 급해서 그래 건강에 안좋은건 알아 약17일 정도에 10키로 감량해야하고 지금 이미 단식중이긴해 이틀째야 오늘이 2일1식으로 먹고싶은거 한끼 먹으면 저렇게 할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단식하는게 더 나을까?
|
건강에 안좋단말은 하지말아주라.. 나도 저렇게 뺏다가 다시 확쪄서 안좋은건 알고있는데 진짜 급해서 그래 건강에 안좋은건 알아 약17일 정도에 10키로 감량해야하고 지금 이미 단식중이긴해 이틀째야 오늘이 2일1식으로 먹고싶은거 한끼 먹으면 저렇게 할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단식하는게 더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