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마스카라 제외하고 화장한 눈이거든? 근데 뭔가 마스카라를 저기서 바르는 순간 얼굴이 엄청 이상해져...왜그러지 보통 다들 마스카라 하는 게 더 낫지 않나.......?T_T 이유라도 알고싶어 혹시 내 눈 특징 중 마스카라 안 어울리는 이유가 있니..또륵 펑 다들 댓글 너무 고마워 ㅠㅠㅠㅠㅠ 까르꼬롬하게 다시한번 시도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