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 4개월 동안 8키로 가까이 뺐는데 3주 째 더 이상 안 빠져 ㅜㅜ 162에 48키로야 식단을 바꿔볼까? 지금은 일반식 양 줄여서 먹거나 간단하게 샌드위치/고구마/닭가슴샃 같은거 먹는데… 뭐가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