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0이고 고3때 1년만에 15키로 넘게 쪄서 두달동안 최대한 극단적으로 빼보려고 하는데 몇키로 뺄수 있을까 ㅠ ㅠ ? ? 요요는 내가 감수할거임 아마 음식은 단식하거나 초절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