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644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0
보통에서 마름이여야만 차이나려나? 

 

키작고 고도비만인데 (초고도비만급. 153/83) 

73만 되더라도 티 많이나려나?  

일단 빼고나서 말해야하는데 그래도 궁금해서! 

나 88에서 83 (-5키로) 는 진심 티안나더라고 ㅋㅋㅋ
대표 사진
쀼1
그정도는 티 안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역시 ㅠㅠ 고도비만이면 20키로는 빼야 티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쀼2
10키로정도면 조금이리도 티 날거같은데? 나 쓰니랑 키 같고 날씬에서 지금 8키로빠졌는데 엄청티남.. 4키로정도부터 티 확났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뚱뚱할수록 확 빠져야 티나긴하지ㅠㅠ 쓰니 멋지다!
2년 전
대표 사진
쀼3
티 나!!! 쓰니가 5키로 변화 별로 차이 안 난다고 했는데 이게 본인은 매일 보니까 잘 모르는데 사진으로 보면 잘 보이더라고 지금이라도 찍어두고 10키로 뺀 다음 비교해보면 확실히 알 수 있을 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런건가? 확실히 꽉끼던 옷이 조금 헐렁해지긴했는데 외적으로 차이는 안나서 기분탓인가 했거든.. 이제부터 사진찍어야겠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쀼4
나 164 75>68 아무도 몰랐어…나도 몰랐고…그냥 내가 둔한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도 아무도 모르는 느낌이야 나도 모르겠고 ㅋㅋㅋ 난 고도비만이라 그런가봐 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쀼5
티 나 ㅋㅋ 특히 배 엄청 들어가서 기존 바지 안맞음 거기서 60대 들어가면 주변에서 알아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20키로는 빼야하는구나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쀼6
야 5키로 차이도 큼 나 지금 고도비만인데도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쀼6
나 155에 70-75 왔다갔다 하는데(운동하다안하다반복해서) 셀카찍을때잘나온다싶으면 70키로쯤이고 못생겨보이면 73~4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늘로 -6인데 전혀 티 안나는거같아 셀카도 똑같고 ㅋㅋ 나는 완전 더 빼야 조금 티날것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쀼7
확실히 눈바디하면 뱃살 볼살 많이 줄어들었는데 남들한텐 그렇게 티나진 않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20은 해야 티날거같아 ㅎㅎ 이만큼 찌웠는데 -6 했다구 기대한게 잘못같기도 하구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쀼8
ㄴㄴ10키로 정도면 충분히 티나! 90에서 지금 66까지 뺐는데 80됐을때 다들 전보다 슬림해졌다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너무멋지다 ㅠㅠㅠ 나도 꼭 성공해야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쀼9
1키로 지방 부피 봐봐 차이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지금 너무 고도비만이라 6키로 빼도 80키로대니까 티 안나는거같아ㅠㅠㅎ
2년 전
대표 사진
쀼10
보통에서 마름은 완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맞아 그런거같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쀼11
티 나 나도 고도비만이었는데 7키로쯤 빠졌을 때부터 슬슬 주변에서 너 살 빠졌다고 팔 가늘어졌다고 얘기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렇구낭 ㅠㅠ 지금-6인데 눈바디 전혀 변화 없는거같아 ㅋㅋㅋㅋ 최소 10키로 이상부터 티나려나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쀼12
체지방만 3키로 빼도 다른데
10키로 ... 대박 다르지

2년 전
대표 사진
쀼13
근데 나는 65에서 52까지 뺏을 때도 많이 뺐다는 소리 못 들었엉 ...ㅠㅠㅠㅠ 그러다가 52에서 49 가니깐 살 빠졌다고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쀼15
비만이어도 티나 나 시험 준비하느라 78찍었을때 엄마아빠가 막 동글동글해졌다고 그러다가 시험 끝나고 알아서 68까지 빠졌는데 다들 살 너무 많이 빠졌다고 그랬어 빠져도 날씬해보이지는 않는거지 비교하면 엄청 티나 78때는 ㄹㅈㄷ 얼굴빵빵했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쀼16
나는 그냥 비만이었는데 피티할 때 쌤이 살 빠진 거 누가 봐도 티나는 건 10키로부터라구 했엉
2년 전
대표 사진
쀼17
나도 10키로빼서 60에서 50됐는데 말하니깐 알아보더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쀼18
티나티나 나 83에서 72까지 뺐고 ing중인데 팔다리는 크게 티 안나지만 등살(브라입으면 볼록해지는 부분)이랑 뱃살, 턱살은 확실히 많이 빠졌다!!
2년 전
대표 사진
쀼19
83에서 73은 티 나지!!!!!
2년 전
대표 사진
쀼19
나는 키 162정돈데
나도 거의 80까지 쪘었는데
지금 71까지 뺏더니
친언니가 몸통이 꽤 줄어들엇다고 하더라
알지 자매끼리 객관적으로 말해주는거?
매일보는 자매가 보기에도 티나니까
다른 사람들도 알아볼듯~!

2년 전
대표 사진
쀼20
나 90에서 84까지 뺐는데도 티 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pt 받아서 살 뺀 사람 2
22:46 l 조회 10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
21:58 l 조회 16
식단 어떤지 봐줘5
20:32 l 조회 22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17:16 l 조회 23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5
16:34 l 조회 130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12:06 l 조회 32
나 칭찬해줘3
9:08 l 조회 31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26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17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8
겨드랑이 레제할때4
06.25 19:11 l 조회 94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0
06.25 18:59 l 조회 119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5
06.25 17:50 l 조회 53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54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118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53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06.25 11:45 l 조회 71
두달만에 10kg 뺀다 3
06.25 02:54 l 조회 70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60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