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에서 마름이여야만 차이나려나? 키작고 고도비만인데 (초고도비만급. 153/83) 73만 되더라도 티 많이나려나? 일단 빼고나서 말해야하는데 그래도 궁금해서! 나 88에서 83 (-5키로) 는 진심 티안나더라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