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648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후기 말머리 모아보기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쌍수가 잘풀려서 6년동안 쌍수 3번한 후기 레츠꼬

후기) 쌍수 인라인, 아웃라인 둘다해본 후기 | 인스티즈

쌍수전 -

난 전형적인 눈에지방많고 피부두껍고 눈썹으로 눈뜨던 무쌍이었어 쌍액을 오래해서 눈꺼풀이 더 쳐져가지고 수술 직전에는 정말 쌍액없인 밖에 못나갔어

후기) 쌍수 인라인, 아웃라인 둘다해본 후기 | 인스티즈

첫수술 - 절개 인라인+눈매교정

놀랍게도 한겁니다

3개월만에 풀려서 이렇게됨 눈이살짝 보이는 속쌍이 됐어

(뭣모르고 지인소개로 쌍수해서 의사쌤이 실력이없음..지금은 망했는지 사라졌더라 )

후기) 쌍수 인라인, 아웃라인 둘다해본 후기 | 인스티즈

재수술 - 절개 인라인(똑같은라인 한번더, AS로 같은 의사쌤에게 받음 )

후기) 쌍수 인라인, 아웃라인 둘다해본 후기 | 인스티즈

후기) 쌍수 인라인, 아웃라인 둘다해본 후기 | 인스티즈

근데 1년 안되게 유지하다가 또 풀림.

풀렸으니 다시해야하는데.. 또다시하기에는 AS고 나발이고 짜증나서 4년 동안 그냥 살았음 날이갈수록 더 풀려서 나중에는 속쌍처럼 보여서 사진찍을때는 쌍커풀 라인 보일려고 이마로 눈뜨고 찍었어

그리고 풀린눈이 눈꺼풀에 덮히니까 인상 안좋아짐 삼백안 심했어 동태눈깔 ㄹㅈㄷ에 인상이 셀카아닌 단체사진같은 남찍사나 인생네컷사진보면 흐리멍텅하고 마스카라 절대못해 눈두덩이 살에 짓눌려서 마스카라해도 5초컷으로 쳐지고 아이라인 그려도 안보임

후기) 쌍수 인라인, 아웃라인 둘다해본 후기 | 인스티즈

이사진이 재재수술 몇달 전 사진인데 이마로 눈뜬건데도 이정도로 속쌍이 됨 처음보는 사람들은 쌍수한거 모르더라 너무자연스러워서

재재수술- 절개 아웃라인+윗트임( 똑같은라인으로 작년에 발품팔아서 의사아버지만남 )

재수술 후에 쌍커풀 앞쪽이 풀려서 이마 쫙 올리고 보면 인라인느낌이라 어울리는 것 같아서 아웃라인으로 함

나 같은 피부두꺼운 눈은 아웃라인하려면 윗트임이 필수라네요

후기) 쌍수 인라인, 아웃라인 둘다해본 후기 | 인스티즈

후기) 쌍수 인라인, 아웃라인 둘다해본 후기 | 인스티즈

아직 붓기 덜빠졌는데 엄청 만족해!!!!

재수술후에 눈앞쪽라인이 많이 풀려서 이마로 눈 안뜨면 눈이 세모모양이라 답답해보였거든 이제는 눈앞쪽이 시원해보여 ㅠㅠㅠ 뷰러로 찝기만해도 하루종일 속눈썹 안쳐지고 아이라인 한거랑 안한거 차이가 확실하게 보임

대표 사진
쀼1
나도 익이랑 비슷한 눈인데 매몰로만 했다가 계속 풀려서 ㅈㅐ재재수술 해야해ㅠㅡ,, 라인 완전 예쁘다ㅠㅠㅜ 잘된거 축하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고마워 💝 아악 다음수술은 절개로 가보자!!! 익도 스트레스 많겠다 왜 자꾸 풀리는거야ㅠㅠㅠㅠㅠ 재재재수술은 잘될거야 🫶
2년 전
대표 사진
쀼2
병원 좀 알려주면안될까 ㅠㅠ너무잘되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규칙위반이라.. 인아웃라인으로 유명한 원장님들 중 한분이셔!
2년 전
대표 사진
쀼3
대박..나도두번햇는데ㅠ 한쪽풀려서ㅜㅜ비용알수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강남역삼쪽 병원들 윗트임+절개 400~470 대였엉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35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22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17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6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3
06.27 17:49 l 조회 40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90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80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7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2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3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19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9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4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0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9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201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242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6
06.25 17:50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