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색하면 그 두ㅣ에 자라는 머리도 어느정도까지 상해서 자라난다는 흉측한 소문이 있길래...궁금해서...ㅋㅋㅋㅋㅋ큐ㅠㅠㅠ 그리고 염색하고 나서 6개월 정도 뿌염안하고 검정인채로 놔두면 좀 이상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