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383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97
렌즈 처음 사보려고 하는데 렌즈 직경 어느정도가 나한테 맞는지? 어떻게 알고 사는거야??  

그냥 일단 먼저 아무꺼나 사봐야 되나?? 처음 샀는데 내동공크기랑 안맞으면 그냥 버려야 되잖아..ㅜㅜ  

다들 처음 렌즈 살 때 직경 어떻게 정하고 샀어???도와줭
대표 사진
쀼1
5000원은 안좋아서 3일끼고 버린단말이야 그래서 그걸로 체크해봤징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왕 그럼 나도 그래야겠다!! 땡큐땡큐고마웡!ㅎㅅㅎ
10년 전
대표 사진
쀼3
나는 근데 13.2 부터 시작해봤오 후에 천천히 직경 높혔는데 젤 자연스러운건 13.2고 13.4은 렌즈 낀거 티 내고싶음 그거 꼈어 무쌍이라 그런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항 그럼 내가 사고 싶은 렌즈가 13.3 인데 이 직경으로 한번 사봐도 되려나..? 눈이 큰건 확실히 아닌데 눈동자가 눈에비해서는 큰편이라.. 직경 더 작은거로 사볼까?
10년 전
대표 사진
쀼2
작은거 부터 시작해서 점점 직경을 늘려서 내눈에 맞는거 찾았어
난 (13.0)→(13.3)→(13.5) 이렇게 해서 지금은 13.5 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 작은거부터..!! 개눈되는건 완전 싫은데 또 동공보다 작을까봐도 걱정이었는데ㅜㅜ 그래도 작은거부터 먼저 사봐야겠답!ㅎㅎ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쀼4
난 자연스러운 거 원해서 13.0 샀는데 이것도 내 맘에 안 들길라 12.7 끼고 다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19
06.28 14:21 l 조회 133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06.28 11:32 l 조회 218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06.28 10:20 l 조회 70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06.28 08:26 l 조회 76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06.28 08:11 l 조회 72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6.28 00:43 l 조회 23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9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5
06.27 17:49 l 조회 59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131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1
06.26 22:46 l 조회 127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36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52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6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405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57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6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3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30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