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414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항상 사진올리면 마스카라나 속눈썹에 대해서 많이들 물어보기도했고..! 내가 글써보고싶었던 마음도 있었어서 간단한거지만 나름 상세하게 설명붙여서 글써봤어 잘 봐조!!♡♡ 

 

[쓰니 속눈썹은 원래 길고 숱이 많은 편이긴 하지만 원래 무쌍이었던지라 속눈썹이 쳐져있고 눈이 작아서 평소에 그렇게 눈에띄는 속눈썹은 아니야!]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피부화장과 눈썹을 그린 쌩눈 준비! 눈썹앞에 뾰루지나서 넘아픔..ㅠㅠ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감았을땐 요정도..?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눈썹이 짙다보니 허전해서 평소하던대로 눈화장도 했어!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이제 뷰러!! 다이소 500원짜리 뷰러야ㅋㅋㅋㅋㅋ 비싼것도 많이써봤는데 저거만큼 내눈에 잘맞는거없어 잘부러지긴하지만 500원이잖아!! 용서해주자'ㅅ'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짠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그다음은 다이소 부분뷰러로 앞부분과 끝부분을 찝어줘!! 사진처럼은 말고ㅋㅋㅋㅋㅋ 저건 그냥 과장한것임!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그리고 난 언더마스카라를 먼저해주는데 다른사람들처럼 언더에는 뷰러를 안해! 대신 무겁고 두껍게 발려서 쳐지는 마스카라를 이용해 언더에쓸거야 그러면 저렇게 축~ 쳐져!! [이니스프리 스키니&점보 듀얼카라] 에서 스키니카라 부분이야! 제품들은 이따 하단에 다시 띄워줄게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그리고 대망의 윗속눈썹!! 진짜 별거없어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를 이용해서 10번가량 덧발라준거야! 이게 진짜 인생템... 진짜 안쳐지고 안뭉치고 가루안날리고 ㅠㅠㅠㅠ♡♡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그럼 완성임!!!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1. 500원 다이소뷰러 

2. 1500원 다이소 부분뷰러 

3. 2000원 다이소 금색뷰러 

(얘는 내가 500원뷰러 쓰기전에 늘써오던뷰러!) 

 

많이 물어봤던 마스카라 하는법 & 제품추천 글쪄왔어! | 인스티즈 

 

1. 이니스프리 스키니&점보 듀얼카라 

2.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 

3. 로레알 파리 미스망가 마스카라  

(이 제품도 내가 키스미 쓰기전에 거의 다썼던 제품인데 키스미보다는 두껍게 발리지만 더 풍성하게 표현되고 쳐지지않는건 똑같애! 워터프루프야) 

 

 

뷰러할때 직각으로 먼저 꺾고, 그다음 위에서 C컬을 만들어주는거야! 그래야 더 속눈썹이 잘보여! 그리고 난 쌍커풀이 얇은편이라 눈화장할때 눈두덩이에 진한색 셰도, 점막 안그려. 언더에도 아이라인이나 음영셰도를 따로안해. 대신 언더속눈썹 마스카라할때 뒷부분을 더꼼꼼히해서 굳이 삼각존안채워도 깔끔하게 속눈썹만으로 눈이 커보일수 있어ㅎㅅㅎ 아 그리고 마스카라를 너무많이 덧바르면 끝부분이 볼펜응아처럼 뭉치거든 그럴땐 브로우제품에있는 스크류브러쉬로 살살빗으면 해결!@ 글 봐줘서 고마워 궁금한거있음 물어봐! 

 

 

안뇽♡♡♡♡

대표 사진
쀼1
오 꿀팁이당 고마워!! 넘 예쁘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쀼2
오오 고마워!!!! 쓰니 속눈썹 짱길어...핰...
9년 전
대표 사진
쀼3
아이라인 머써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네이쳐 오천얼마..짜리 라이너인데 브라운이야! 펜라이너
9년 전
대표 사진
쀼6
고마오 ~~
9년 전
대표 사진
쀼4
오 고마워! 근데 부분뷰러로 전체 다 써도 돼ㅠ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부분뷰러특성상 눈살이 잘찝혀서 어려울텐데... 하는사람은 하더라구 해봥!
9년 전
대표 사진
쀼5
와 눈이랑 속눈썹 대박 예쁘다...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쀼7
쩐다... 너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쀼8
쓰니야 언더 마스카라는 어떻게 해야 돼? 속눈썹에 긴 편도 아니고 언더는 서투른데다 축 쳐져있지 않아서 액이 속눈썹에 잘 안 묻고 살에만 묻어ㅠㅠㅠㅠㅠ 뷰러도 언더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도와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럴땐 거울볼때 턱을 아래로 숙여서 눈을 부릅뜬채로 언더속눈썹 밑으로 종이나 가이드같은걸 대고서 막 비비듯이 마스카라를 바르면 좀 편할거야! 서투를때 살에묻는 경험이있는건 당연해!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쀼9
기름종이도 괜찮을까? 너무 어려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응! 눈안다치게 할수있는걸로해봐 그리고 내가쓴것처럼 스키니마스카라로 써보는것도 추천! 요새 저렴한거많더라궁
9년 전
대표 사진
쀼10
고마워!!! 왕 친절해... 이니스프리 마스카라 번짐 어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0에게
언더에만 써봐서 번짐은 잘모르겠지만 특별히 가루떨어진다던가 안굳는다던가 그런건 없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쀼12
글쓴이에게
고마워 진짜!!!! 테스트 꼭 해 보고 살게ㅠㅠ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쀼11
헉 스크랩해갈게!
9년 전
대표 사진
쀼13
쓰니 곽토리닮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쀼14
헐 저 다이소 뷰러 나랑 진짜 똑같이 있다ㅋㅋㅋㅋㅋㅋ나도 3개 다있어 저 500원 뷰러 진짜 꿀템♧ 아무 생각없이 눈에 대봤는데 곡률 나랑 딱맞아서 싼맛에 샀는데 결과는 싸지 않았음!!!! 추☆천
9년 전
대표 사진
쀼15
와,,,,,슼슼 언더에 마스카라를 어케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쀼16
고마워ㅠㅠㅠㅠ슼슼!!♥♥
9년 전
대표 사진
쀼17
오오 슼슼 근데 쓰니 무쌍이라고 햌ㅅ잖아 쌍커풀잇는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무쌍이었던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형!!!!!
9년 전
대표 사진
쀼18
아하! 생긴고야?
9년 전
대표 사진
쀼19
오오 슼슼 사랑해♥♥
9년 전
대표 사진
쀼20
슼슼고마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19
14:21 l 조회 108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11:32 l 조회 183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59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64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8:11 l 조회 58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22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8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5
06.27 17:49 l 조회 54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122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104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33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7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5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82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53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6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3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30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