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생머린데 머리가 너무 밋밋한거같고 질려서 하구싶은데ㅠ 내가 원하는느낌이 딱 이런 선미처럼 내츄럴한 느낌인데 이런스타일은 고데기 안하면 개노답이야?? 글구 고데기 36미리면 충분? 40사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