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
1년 지났는데 왜 아직도 빠글빠글한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개부럽다 …곱슬인가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반곱슬이긴해 그래서 잘먹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나같경 못하는미용실가면 바로풀리고 …1년에2번은 기본으로 하는듯
다른파마는3-4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리 어케해? 나도 히피펌 하고싶은데 넘 부시시해질까봐 못하고 잇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히피펌은 부시시한게 매력이지ㅋㅋㅋㅋㅋㅋㅋ 빠글빠글을 선택하고 부시시함을 얻어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월에 했는데 10월까지 히피펌 이쁘게 유지 가능할까?? 지금 머리는 맘에 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커트하려고 해도 아래 파마한 부분이 잘려나가면 이상할까 싶어서 ㅠㅠ 머리 기장이 어떻게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머리가 너무 무겁고 길어져서 한달전에 층이랑 기장 5센치정도 자르긴했어 그래도 빠글거려 지금은 브라자끈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 나도 2년째 유지중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까 말까 고민 중인데 히피펌은 층 안 내고하는 게 예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숱은 치고 층은 안내는게
근데 숱은 좀 쳐야될거야 나도 머리숱 많은편은 아닌데 그냥 했을때 머리숱에 감당이 안됐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안 그래도 날이 더우니까 고데기 귀찮아서 고민 중이었는데 얼른 해야겠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엄마가 테무서 사달라는거 사서 겨우 배송왓더니
15:26 l 조회 2
머글인 나도 아는 심각한 협회
15:26 l 조회 4
헐 축협 카르텔 엮여진 사람이 최소 26명 이상이래..
15:25 l 조회 29
1차전 이기고 홍명보 비판한 관계자들 악플 받음
15:25 l 조회 20
OnAir 지금 정국이 부르는 노래 제목 좀1
15:24 l 조회 69
요즘 그냥 마플 탈려고 1
15:23 l 조회 36
홍명보가 아시안컵 우승하면 어떻게 되는거야?4
15:23 l 조회 44
떡볶이 간식으로 먹어? 식사로 먹어?19
15:23 l 조회 44
스테이씨 전원 쿨톤임?4
15:23 l 조회 31
근데 태국은 콘서트 꽉 채우는거 흔한게 신기함1
15:22 l 조회 49
자고 일어나니 32강 탈락해있네3
15:22 l 조회 29
정국라방 케이팝 대통합이네11
15:21 l 조회 286
엑소 크레이지 뭐냐고!!!!!!2
15:21 l 조회 27
정국 라이브 다시 켰길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댓글이3
15:21 l 조회 169
아일릿 민주는 트위터 되게 열심히 보나보네12
15:21 l 조회 129
우리나라 구기종목 약점 거의 다 수비임 5
15:20 l 조회 64
태연 만찬가 번안 이스란 작가님이 하셨다1
15:19 l 조회 41
하투하 오늘 필살기 입었네1
15:19 l 조회 95
아시안컵 감독 홍명보 찐인가봐5
15:19 l 조회 253
정국 라방 3트 튕김 이슈3
15:19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