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924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일부러 머리 묶고 앞머리 까고 정면에서 찍은 거라 더 그래 보이긴 한데 진짜 심함 얼굴이 작으면 또 몰라... 얼굴 진짜 거업나 크고 여백 많고 얼굴형도 이상하고 눈이랑 입은 겁나 작은데 코는 또 복코에다가..., 진짜 총체적 난국 ㅜ 겁나 못생김 사진도 찍기 싫어 스트레스야 진짜... 얼굴 작아지고 싶으면 경락 받는 방법 밖에 없어?
대표 사진
쀼1
화장할깨 블러셔발라봐!! 나도 얼굴여백많은데ㅜ블러셔로 조금 커버치구잇오
8년 전
대표 사진
쀼2
난 저기에 광대랑 사각턱까지 있어 갠차나! 머리스타일로 커버하거나 쉐딩+하이라이터+블러셔 써바
8년 전
대표 사진
쀼3
나 저기에 사각턱도ㅠㅠ 진짜 스트레스,,,
8년 전
대표 사진
쀼4
난가,,,,,,,
8년 전
대표 사진
쀼5
나야나 하려다........
아직 학생이지 쓰니? 나도 학생일때 얼큰이라 놀림받고 여백많다고 그랬는데, 22살부터 얼굴살 쫙쫙 빠지더니 이제는 어디가서 나 얼굴크다그러면 주변사람들이 욕해ㅋㅋㅋ
턱도 진짜 갸름해졌고 보니까 쓰니도 젖살빠지면 턱은 더 갸름해질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힝 댓 보니까 좀 위로된다 ㅜㅜㅜㅜ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쀼6
나도야 나 광대 튀어나왔고 여백 엄청 많은데 코는 크고 눈은 작고 이마 좁고,,, 내가 이게 진짜 스트레스였는데 광대때문에 광대는 피하면서 그 볼 중앙에 하고 그러는데 블러셔 하면 여백 줄어든다 !!!!!!
8년 전
대표 사진
쀼7
그리고 나는 턱이랑 눈 옆쪽 여백이랑 광대 안보이게 하려고 머리 안묶는다 ㅠㅜㅠㅠ크흐
8년 전
대표 사진
쀼8
와중에 내 친구 닮았다ㅏ 교복까지 다! 근데 턱이랑 턱살 볼살은 진짜 자연스레 줄어드는 경우도 많더라구 내 주위몬 봐도!
8년 전
대표 사진
쀼9
쓰니도 비대칭 있구나 ㅠㅠㅠ나야나 완전 나야나..
난 이번에 윤곽+턱보톡스+무턱필러 맞고왔어.
아직 윤곽이랑 보톡스는 약효 안나타났는데 무턱 필러 맞으니까 얼굴형이 좀 갸름하고 입체적으로 보이길래 만족중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 나도 입체적으로 보이고 싶ㅊ은데 ㅠㅠ 무턱필러 얼마에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쀼12
나는 그 세트...???라고 해야하나...
이벤트로 윤곽+턱보톡스+무턱필러 17만원인가에 묶어서 받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쀼10
눈썹을 조금 더 도톰하게 그리면 완화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원래 더 두껍게 그렸었는ㄴ데 애들이 너무 눈썹만 보인다고 얇게 그리는 게 더 낫다길래... 색이 너무 진해서 그런가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11
얼굴형 이쁘다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잉 그런 소리 첨 들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쀼13
진짜야 쓰니얌 ♡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잉 고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
20:34 l 조회 8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19:31 l 조회 11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16:54 l 조회 11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16:41 l 조회 23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16:30 l 조회 11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15:49 l 조회 10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14:22 l 조회 36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14:19 l 조회 17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14:00 l 조회 4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18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10:53 l 조회 95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20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0
06.22 23:17 l 조회 137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44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156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34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53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6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99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