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머리 묶고 앞머리 까고 정면에서 찍은 거라 더 그래 보이긴 한데 진짜 심함 얼굴이 작으면 또 몰라... 얼굴 진짜 거업나 크고 여백 많고 얼굴형도 이상하고 눈이랑 입은 겁나 작은데 코는 또 복코에다가..., 진짜 총체적 난국 ㅜ 겁나 못생김 사진도 찍기 싫어 스트레스야 진짜... 얼굴 작아지고 싶으면 경락 받는 방법 밖에 없어?
|
일부러 머리 묶고 앞머리 까고 정면에서 찍은 거라 더 그래 보이긴 한데 진짜 심함 얼굴이 작으면 또 몰라... 얼굴 진짜 거업나 크고 여백 많고 얼굴형도 이상하고 눈이랑 입은 겁나 작은데 코는 또 복코에다가..., 진짜 총체적 난국 ㅜ 겁나 못생김 사진도 찍기 싫어 스트레스야 진짜... 얼굴 작아지고 싶으면 경락 받는 방법 밖에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