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6511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3
이 글은 10년 전 (2015/8/31) 게시물이에요

1.환희는 브라이언을 '바둑아, 밍규야, 브랸, 브라, 마누라.'
브라이언은 환희를 '우리 윤석이, 우리 환희,보비,윤딕이.' 라고 부른다.
(환희 본명 황윤석 브라이언 본명 주민규)

 

2.서로 키스는 얘가 더 잘한다고 말하는 도중 브라이언 曰: 환희가 직접 가르쳐주기도 했다.

 

3.브라이언이 자주 하고 다니던 말 중 일부 " 환희 멋지죠, 환희야 사랑해, 결혼하고 싶어요."

 

4.플라이투더스카이 6집 앨범 자켓 땡스투(환희)에 '내 반 몸뚱이 브랸, 넌 내꺼야.'

 

5.리포터: 브라이언은 평생 내꺼다 라는 발표도 하셨는데, 무슨뜻인가요?
브라이언: 그건 저희가 평생 커밍아웃 아, 안할려고 했는데..(웃음) 농담이고요, 그건 그냥 친한 사람들끼리 장난친거죠.
너 내꺼다 라는건 여자하고 남자도 할수있고 여자끼리도 친,친한 여자끼리도 할수 있고(수습)
리포터: 정말 화합이 너무 좋으신 거 같아요. 이렇게 보니까..(수습 도와줌)
환희:저는 그거를.. 친구..로서 너는 내꺼다가 아니라 이성적으로 너는 내꺼다. 라고 했어요.
브라이언: 그래?
리포터:(당황한듯 웃음)

 

6.환희 어머니가 주신 각자 이름이 새겨진 커플팔찌를 끼고 다녔음. 브라이언은 지금까지 계속 끼고 다님.

 

7.10년 환희 생일날, 아침에 둘이 미용실에서 만났는데 브라이언이 생파 못가서 미안해~ 사랑해 하며 환희의 귀에 뽀뽀해줌.

 

8.10년 환희 생파때, 밤이랑 브라이언 중에 뭐가 더 좋냐고 물어보니까 자긴 밥 별로 안좋아한다고, 당연히 브라이언이 더 좋다고 함.

 

9.둘이 같이 숙소 생활 하다가 브라이언이 먼저 이사를 가버림. 그리곤 바로 브라이언 윗집으로 이사한 환희.

 

10.2집때 브라이언이 실신해서 환희가 업어다가 응급실까지 데려다준 후, 계속 옆에 있어줬던 일. 근데 또 중요한건 인터뷰때 서로 말이 달랐음. 브라이언은 집에서 친구랑 노는데 자기가 쓰러져서 친구들이 환희를 불렀다. 환희는 당시 장염때문에 고생중이였던 브라이언이 걱정되서 집에 들렸는데 브라이언이 쓰러져 있어서 냅다 업고 뛰었다. 아직도 풀리지 않은 이야기.

 

11.쓰러진 브라이언을 밤새 간호해줬던 환희. 결국에는 마음 약한 브라이언이 괜찮다고, 가라고 하니까 겨우 감. 가면서도 아프면 또 연락해라. 당장 내려간다. 라는 문자까지 보냄. 그리고 브라이언이 퇴원한 후, 내내 브라이언 뒤에서만 걷던 환희. 왜냐고 물었더니 브라이언이 또 쓰러지면 받아줄려고.

 

12.환희가 짜장면 먹고 체했을때 브라이언이 옆에서 엄청 울었음.

 

13.숙소생활 할때 브라이언이 미국을 가면 환희는 벌써일년 같은 슬픈 노래를 틀어놓고 크게 따라 부르고 꼭 브라이언 없을 때면 환희방에는 불이 꺼져 있고 브라이언 방에는 불이 켜져있었다.

 

14.'그대는 모르죠' 활동 당시 지방공연 갔을 때 브라이언이 넘어질뻔 하자 환희가 옆에서 잡아주고는 "조심해라 그러다 애 떨어진다."

 

15.스키장에 환희랑 환희 친구들이랑 브라이언이랑 같이 갔는데, 브라이언이 계속 환희 뒤만 졸졸 따라 다니면서 화장실 갈때도 "나 화장실갈껀데 같이 가자" 하고 환희 친구들이 우리 환희 그러니까 브라이언이 "우리 환희야~" 이럼.

 

16.환희는 브라이언이랑 음식점 갈때 늘 음식 안에 뭐가 들어가는지 묻는다. 이유는 음식 알레르기(녹차,생선,해산물) 있는 브라이언을 위해서. 5집때 방송에서 식당 갔을때 브라이언 알레르기 있다고 이거,이거 못먹는다고 다른거 시키라는 장면 나옴.

 

17.환희는 브라이언이 미국 친구들 만나면 옆에 있는 자기는 안놀아 준다고 소외 당한다고 투덜거린적이 있음.

 

18.연애편지에서 브라이언이 여자게스트랑 잘 된다 싶으면 얘 여친 있다고 깽판치던 환희.

 

19.브라이언이 미국에서 돌아오는 날이면 환희는 기분이 이상할 정도로 업된다. 브라이언 온 날 환희는 라디오 작가들에게 브라이언 왔다고 실실 웃으면서 말하고 다님.(숙소 생활 할때 환희는 브라이언 없는 숙소는 공포라고 라디오에서 말함.)

 

20.환희가 텐텐라디오를 진행할때 "17시간 후에 오는 마이 브랸.." 이라고 멘트를 침. 근데 17시간 후에 실제로 브라이언이 귀국함.

 

21.이것도 환희가 텐텐라디오 진행할때 이야기. 환희가 "네, 별들 저기 있어요. 환희 별, 브라이언 별. 기다려달라면 저 기다릴 수 있어요, 한달이고, 두달이고." 그러자 브라이언이 "어, 환희, 한 달 기다려. 나 미국 갔다 올게. 환희는 언제나 나를 끝까지 사랑했으면 좋겠다."

 

22.라디오 게스트로 나갔을 때 환희가 "브라이언씨, 입술에 뭐 발랐어요?" 이러자 브라이언이 "아니요, 왜요? 빨게요?" 환희가 "네, 뽀뽀하고 싶어요." 라고 함.

23.부산콘서트에서 환희曰: 브라이언은 제 반쪽이에요, 전 반쪽 없으면 노래 안해요 제가 브라이언 많이 아껴요 아 사랑하는건 아니구요...

 

24.1집때 이정현이 진행하는 라디오에 둘이 게스트로 나왔는데 사연에 환희가 브라이언을 울린 이야기가 나옴. 환희가 이야기 할려고 하니까 브라이언이 "아~ 그런거 말하면 어떡해~" 하며 곤란해 하다가 결국은 이야기 했는데 환희가 장난으로 맨날 "너 나 싫어하지" 이러면 브라이언은 "아니야~ 안싫어해" 이러고 또 환희는 "에이~ 너 나 싫어하잖아~" 이러면 브라이언은 "아니야~내가 널 왜 싫어해~" 이래도 환희는 계속 "너 나 싫어하지? 싫어하지?" 하고 맨날 놀리니까 브라이언은 속으로 '아 얘가 정말 나를 싫어하나봐' 라고 생각 해서 그땐 안 울고 있다가 미국친구랑 전화로 얘기하다가 울었는데 울다가 환희한테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환희는 스캔들이 여자 연예인과 많이 났지만 브라이언은 딱 한번 스캔들이 났었다. 근데 그 스캔들 마저 환희와 남.

 

26.둘이 온 몸 꽁꽁 싸매고 무장해서 커플석에 앉아 영화보다가 다른 커플한테 들킴.

 

27.브라이언이 자기는 누굴 때리느니 차라리 맞겠다고 했을때 환희는 그러면 자기가 방패가 되어주겠다고 했다.

 

28.숙소생활 당시 브라이언은 환희가 스케쥴이 끝나고 숙소에 올때까지 새벽까지 잠도 안자고 기다렸다.

 

29.라디오에서 서로에게 편지 쓰는 중. 환희曰"우리가 만난지 벌써 오래 됐다, 같이 노래하고 밥먹고 술먹고 자고 싸우고 심지어 같이 목욕도 하면서 가족같이 형제같이 보낸.. 생각해보면 보통 인연이 아닌것 같다. 한번도 소리내서 말해본 적 없지만 사랑한다 브라이언. 내 맘 알지?"
브라이언曰"우린 정말 보통 인연이 아니지? 다음세상에 또 만난다면 한명은 여자로 태어나서 죽도록 사랑하는 사이가 되자."

 

30.한참 환희가 힘들어 했을때 환희의 싸이 히스토리는 '바둑아... 바둑아...' (1번참고.)

 

31.라디오에서 미래에 대해 얘기 하던중 브라이언이 우리 나중에 애들 생기면 애들이 우리 아빠들 너무.. 이러니까 환희가 능글맞게 "아~ 아빠가 둘이예요?" 라고 함.

 

32.스쿨오브락에서 첫키스 이야기 하던 도중 브라이언은 아무말도 안했는데 환희가 갑자기 브라이언에게 "나는 너밖에 없다." 라고 함.

 

33. 콘서트에서 superstar 란 노래를 부르면서 자신의 슈퍼스타는 브라이언이라고 했던 환희.

 

34.그리고 뒤에 스크린에는 브라이언 사진들이 지나감.

 

35.브라이언은 휴대폰을 잃어버린 환희에게 새휴대폰을 사줌. 근데 그 핸드폰에 자기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서 줌.

 

36.환희랑 브라이언은 서로의 주민등록번호를 공유하고 있다.

 

37.엑소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나와 멤버와 팔씨름을 하게 된 환희, 브라이언이 뒤에서 자기야!!! 하니까 쑥 넘겨서 이김.

 

38.브라이언과 환희는 화장실 갈 때 꼭 둘이 팔짱을 끼고 같이 간다. 최근 너를너를너를 팬싸인회 때도 싸인하다 말고 둘이 팔짱끼고 화장실 다녀옴.

 

39.만원의 행복 환희편 때 나온 거. 환희는 침대옆에 브라이언 사진과 베이비오일을 같이 놔뒀었다.

 

40.라디오에서 클릭비의 김상혁이 둘이 사귀네 어쩌고 이야기 하다가 김상혁이 "그럼 사귀세요" 이러니까 브라이언이 "부모님께서 반대하실거에요.."

 

41.비타민에 나와서 파트너와 허리를 쓰는 스트레칭을 하게 된 브라이언. 브라이언이 타 연예인과 할려고 하자 뒤에 서있던 환희가 다급하게 "제가, 제가 할게요. 내가 할게!" 를 외치며 뛰쳐나옴. 영상보면 레알 다급함.

 

42.6집 팬싸인회때 "오빠, 환희가 좋아요 음악이 좋아요." 라고 물어보던 팬에게 대답도 안해주고 싸인하던 브라이언. to에 팬의 이름을 써야 하는데 to.윤석 이라고 잘못 적고 당황해함.

 

43.환희는 여자친구는 '친구' 라고 하지만 브라이언은 '반쪽'이라고 칭함.

 

44.너를너를너를 팬싸인회때 팬이 환희에게 "오빠 저랑 결혼해요!" 하자 옆에서 싸인하던 브라이언이 그 팬에게 "내가 환희랑 할거거든?" 이라고 새침하게 말함.

 

45.환희는 무인도에 가져갈 세개를 말해보라고 하자 첫번째로 브라이언을 뽑았다.

 

46.김상혁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브라이언曰"환희 목소리 들으면서 나도 여자였으면 좋겠다..."
김상혁曰"아~ 여자면 환희씨 사랑하게?"
브라이언曰"네"
김상혁曰"그럼 사랑해요 지금."
브라이언曰"그런건 원하지 않구요, 일단 제가 사랑해도 부모님이 반대하셔서..."
김상혁曰"결혼만 안하면 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환희는 싸이월드 할때 브라이언이랑 단둘이 찍은 사진은 늘 비공개로 해놓다가 지인을 통해 다 들통남.

 

48.스쿨오브락에서 환희랑 브라이언은 왕의남자를 커플석에서 봄ㅋㅋㅋㅋㅋㅋ브라이언이 환희한테 이거 남자끼리 사랑하는 내용 이래 라고 말함.

 

49.라디오 스타에서 환희는 본인의 지갑에 브라이언 사진을 넣고 다닌다며 말함.

 

50.환희는 생일파티에서 미국에 있는 브라이언과 통화하며 울었다.

 

51.거미와 하는 콘서트, 같이 '사랑해요 우리' 라는 부분을 부르고 환희는 "여기서 사랑해요 우리는 브라이언하고 저에요." 라고 함.

 

52.거미는 라디오에서 디제이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비밀을 알려달라고 하자 플라이투더스카이는 둘이 서로 사랑합니다. 라고 했다.

 

53.브라이언이 방송에서 몇십만원짜리 물건을 샀다고 하자 옆에서 듣고있던 환희는 "너 카드 한도가 몇십만원인데 그걸 어떻게 사?" 라고 했다.

 

54.김동완이 진행하는 라디오에 플투가 나옴. 김동완이 플투를 소개 하면서 "플라이투더 스카이 두분 나오셨습니다! 야 메이크업 안한 얼굴이 이렇게 뽀송뽀송할수가 없는데요~" 하자 환희는 대뜸 브라이언에게 "아이 귀여워." 를 시전했다.

 

55.브라이언은 미국 갈 때 핸드폰이나 카메라에 환희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잔뜩 찍어 간다. 보고싶을때 마다 볼거라고.

 

56.그리고 미국에서 올때는 환희 옷,선물만 잔뜩 사온다.

 

57.강호동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번지점프를 하게 된 환희. 강호동이 지금 제일 생각나는 사람이 누구냐고 물어보자 브라이언이 생각난다고 함.

 

58.환희는 라디오에서 브라이언에게 "난 가진거 없고 능력도 없으니 올라면 와라." 라고 했다.

 

59.브라이언이 "저는 누가 저보고 결혼하자 그러면 바로 결혼할거에요." 이러니까 환희가 바로 "결혼하자!!"

 

60.환희는 양식을 싫어했지만 브라이언때문에 스테이크가 좋아졌다.


61.환희는 브라이언이 해준 으깬감자를 제일 좋아한다고 한다.

 

62.브라이언이 환희를 대놓고 이뻐라 한다면 환희는 엎어놓고 이뻐라 한다. 즉, 알게 모르게 감동 주는 행동들이 많다. 음식점을 가도 브라이언이 잘 모르니까 메뉴보면서 음식 다 설명해주고 브라이언이 하나라도 거부감 느끼는 음식 있으면 절대 안시킴.

 

63.환희 솔로 컴백날 브라이언은 새 카메라를 들고 가 환희를 잔뜩찍었다.

 

64.대구 콘서트때 브라이언이 물병에 뽀뽀를 하고 환희에게 줌. 그러자 물병에서 브라이언 맛이 난다고 함.

 

65.둘이 사귀냐는 컬투의 말에 환희는 "제가 숫놈입니다." 라고 함.


66.브라이언 曰"저는 남자를 좋아하는 게 아니라, 환희만 좋아해요."

 

 

본격 15년이 지난 지금도 호모질로 영업이 가능한 그룹...★ 최근에는 2차 가공물이 1차를 못따라감..

걸러내고 걸러내고 또 걸러낸게 생각 안나는 것도 뺀게 66개.

고삐 풀린 나는 꾸준히 올거다. 영업 당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이미 윤민의 노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호모질에 딱히 취미 없는데 제목이 날 이끌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들어와봤는데... 뭐지.... 설렌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용히 스크랩...케미도 환상인 애들끼리 이러시면 저는 오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란스럽다..밀어야되나 말아야되나ㄷㄷ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둘중 하나가 여자였으면 이미 오래전에 결혼했을 삘이다..근데 진짜 사귀는데 저렇게 심하게 티를내나..나 뭐랰ㅋㅋ큐ㅠ진짜면 행쇼하세여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밀자ㅠ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ㅎㅅ 행진곡 터진 이유가 뭐야??
0:42 l 조회 1
인간 디올 방탄소년단 지민
0:42 l 조회 1
거킥 최고 케미는 해미민용인듯ㅋㅋㅋㅋㅋ
0:42 l 조회 3
나 근로장려금 지금 확인해봤는데 결정된 날짜가 6/19이래
0:41 l 조회 14
빅뱅 진짜 이상현상 아님?1
0:41 l 조회 25
유병재 유튭에서 코르티스 주훈보고 울려보고 싶다는거 인정2
0:40 l 조회 24
내 최애는 왜
0:40 l 조회 32
07년생 이 루이비통 가방 사는거 에바야?5
0:40 l 조회 42
여돌들 이런 신발 많이 신자나
0:40 l 조회 32
ㅌ ㅇㅇ 중국 인기멤인 이유가 뭐야??2
0:40 l 조회 59
아니 몸을 만지는걸 떠나서... 1
0:40 l 조회 43
파리 패윜 제이홉 자리 부담스러웠겠다 양쪽에 ceo들임1
0:39 l 조회 17
파데 안쓰고 팟컨실러, 파우더로만 화장해도 괜찮아?3
0:39 l 조회 7
와 미치겠다 아이돌들 단식 어떻게 하냐 이틀 단식중인데3
0:38 l 조회 33
근데 확실히 ㅎ랑은 다른거 맞다
0:38 l 조회 37
친구가 나 송진냄새 난다는데 어때보임8
0:37 l 조회 109
와 이거 ㄹㅇㅈ 원빈인줄6
0:37 l 조회 99
도영이 의외로 행사(?)가 있다4
0:37 l 조회 24
아놔 이 캐릭 진짜 뷔 같앜ㅋㅋㅋ
0:37 l 조회 19
아 이제 덕질 노잼 됨
0:3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