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8083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0년 전 (2015/11/08) 게시물이에요

근데 아이돌은 정작 4그룹 밖에 없음

또 아이콘이랑 위너는 신인이라 위너 데뷔하기 전까지만 해도 아이돌 그룹 둘뿐이였음

대표 사진
익인1
대형된 게 빅뱅부터니까 뭐 시간차가 많기도 하고 다른 소속사랑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갓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빅뱅이 다함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대형만든게 빅뱅이었음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뱅이랑 투애니원 연습생 시절만 해도 엄청 열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뱅만 있어도 삼대지 뭐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왑 에셈은 1세대부터였고 원래
1세대엔 데스피까지 삼대였는데
와지가 빅뱅하나로 대형이되도니
투애니원나오고 3대를꿰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ㅈ 빅뱅 하나로 대형각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빅뱅이 다함 걍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스엠 제왑 빅뱅 이라도 해도될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갓뱅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가커피는 금액권이라 차액지불시 다른음료 교환가능해요 라이즈 투표하고 쿠폰 받아가세요🧡
19:07 l 조회 1 l 추천 1
큰방은 주어상관없이 투표플일때 젤보기조음
19:07 l 조회 1
와 어제는 1만으로 들어가서 2층 잡았는데 오늘 7만임
19:07 l 조회 1
라이즈 파이팅 투표완🤭🫰
19:07 l 조회 1 l 추천 2
나 지금 천인데 플로어 있을까
19:07 l 조회 3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가 같은 팀이였던 적도 있었음
19:07 l 조회 3
축구 꼬라지 진짜 전국민 감스트화 만듦
19:07 l 조회 3
마데 라이즈 투표완💙🧡
19:07 l 조회 3 l 추천 2
원도어 라이브 투표완 🩵🧡
19:07 l 조회 4 l 추천 2
위플립 라이즈 투표했어요🧡❤️🛹1
19:07 l 조회 10 l 추천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2
19:06 l 조회 7 l 추천 2
생각할수록 지금 멤버가 아까워 죽겠음
19:06 l 조회 62
🚨라이즈 엠넷투표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4
19:06 l 조회 150 l 추천 7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5
19:06 l 조회 17 l 추천 3
14000인데 플로어 잡을 수 있을까...3
19:06 l 조회 27
OnAir 에버들아 이제 희승 엠카무대한다 삐삐
19:06 l 조회 2
오랜만에 까르보불닭 먹었는데
19:06 l 조회 6
쿠플 대기열을 위한 대기타임이 왤케 길어??3
19:06 l 조회 27
엽떡은 로제가 최고인것 같다…2
19:05 l 조회 11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 지금도 참여 가능🧡4
19:05 l 조회 47 l 추천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