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8083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정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0년 전 (2015/11/08) 게시물이에요

근데 아이돌은 정작 4그룹 밖에 없음

또 아이콘이랑 위너는 신인이라 위너 데뷔하기 전까지만 해도 아이돌 그룹 둘뿐이였음

대표 사진
익인1
대형된 게 빅뱅부터니까 뭐 시간차가 많기도 하고 다른 소속사랑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갓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빅뱅이 다함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대형만든게 빅뱅이었음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뱅이랑 투애니원 연습생 시절만 해도 엄청 열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뱅만 있어도 삼대지 뭐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왑 에셈은 1세대부터였고 원래
1세대엔 데스피까지 삼대였는데
와지가 빅뱅하나로 대형이되도니
투애니원나오고 3대를꿰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ㅈ 빅뱅 하나로 대형각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빅뱅이 다함 걍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스엠 제왑 빅뱅 이라도 해도될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갓뱅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뷔한테
17:42 l 조회 1
후기 명보 경질되면 안됨
17:42 l 조회 3
나 지금은 월드컵도 안 보는 축알못이지만 홍명보 2002 월드컵 때 참 좋아했는데
17:42 l 조회 5
한국에서도 지구혼자쓰는 연예인 나오면 욕 많이 먹을까?1
17:41 l 조회 23
가수나 선수들이 실력으로 악플고소하는거 추한듯
17:41 l 조회 14
3년차인데 진짜 요즘일하기 힘들다ㅠ1
17:41 l 조회 17
근데 왜 홍명보가 감독된거야..?6
17:41 l 조회 24
하고싶은말 많은데 누가 하프타임에
17:41 l 조회 17
명보가 명심할 것
17:40 l 조회 34
오늘 남아공전 경기요약 이거 ㄹㅇ임1
17:40 l 조회 75
난 진짜 그릴즈 백번 천번봐도 왜하는지 모르겠어1
17:40 l 조회 6
설영우씨1
17:40 l 조회 32
고소공지 보고 인터뷰도 보고왔는데 남탓이 기본값이네
17:40 l 조회 19
아이돌들 음방 역조공하는거 다 본인의지인거지?5
17:39 l 조회 33
와 보넥도 태산 여동생한테 왤케 다정함3
17:39 l 조회 15 l 추천 1
🧡엠카 실시간투표 이벤트🧡 35
17:38 l 조회 164 l 추천 22
오늘 빅뱅 일반예매 사람 엄청 몰리려나3
17:38 l 조회 31
오늘 경기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들 반응이 궁금하다...9
17:37 l 조회 169
여고추리반 재밌엉?? 대탈출 미수단 크라임씬 조아함20
17:37 l 조회 68
투어스 널 따라가 안무가 혹시 최영준 쌤이야??2
17:3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