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8083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에스파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0년 전 (2015/11/08) 게시물이에요

근데 아이돌은 정작 4그룹 밖에 없음

또 아이콘이랑 위너는 신인이라 위너 데뷔하기 전까지만 해도 아이돌 그룹 둘뿐이였음

대표 사진
익인1
대형된 게 빅뱅부터니까 뭐 시간차가 많기도 하고 다른 소속사랑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갓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빅뱅이 다함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대형만든게 빅뱅이었음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뱅이랑 투애니원 연습생 시절만 해도 엄청 열악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뱅만 있어도 삼대지 뭐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왑 에셈은 1세대부터였고 원래
1세대엔 데스피까지 삼대였는데
와지가 빅뱅하나로 대형이되도니
투애니원나오고 3대를꿰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ㅈ 빅뱅 하나로 대형각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빅뱅이 다함 걍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스엠 제왑 빅뱅 이라도 해도될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갓뱅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
16:11 l 조회 1
아이들 아형 출근길 사진
16:11 l 조회 8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13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일 선수2
16:10 l 조회 47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9
16:10 l 조회 64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5
16:09 l 조회 37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5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29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6
16:09 l 조회 56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3
16:09 l 조회 55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31
축구 감독들이 왜 연봉 높겠어
16:09 l 조회 21
벤투 짜른게 진짜 에바였던거같은데7
16:09 l 조회 14
어 오늘 축구경기본 야빠들은 2시간 반뒤에 또 빡쳐야됨
16:08 l 조회 20
우리도 이번 계기로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을까?5
16:08 l 조회 25
뭘 준비함?ㅋㅋㅋ 홍명보 갸웃기네
16:08 l 조회 51
홍은 최용수감독처럼 해라2
16:08 l 조회 24
유재석이 이러는 짤 있음
16:08 l 조회 21
요즘 왤케 밤새는게 힘들지4
16:08 l 조회 11
[스펀지] 자신의 처참한 축구 실력보다 사람들의 댓글이 더 거슬리는 축구선수가 있다?1
16:0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