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엑스포츠뉴스 멕시코 몬테레이, 나승우 기자) "저 소속팀에서도 양쪽 다 뜁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25일(한국시간) 멕시코 몬테레이의 몬테레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남아프리카공화국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A조 3차전서 0-1로 충격패했다. 

이날 비기기만 해도 조 2위로 32강에 오를 수 있었지만 조 3위로 추락하면서 다른 조 결과를 끝까지 지켜봐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충격적인 결과에 많은 비판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선수단 중 가장 혹독한 비판을 받은 선수 중 한 명은 설영우였다.
설영우는 멕시코와의 2차전에서 오른쪽이 아닌 왼쪽 윙백으로 나섰으나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줘 팬들의 거센 비판을 받았다. 

그 중에는 선이 넘는 비난도 있었다. 경기 직후 설영우 측이 악성 댓글들을 고소하겠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조롱성 비난이 더욱 거세졌다. 

경기 후 믹스트존(공동취재구역)에서 취재진과 마주한 설영우는 "경기력이 안 좋으니 많은 분들이 만족하지 못하고 여러 목소리가 나오는 것 같다"며 "선수라면 좋은 모습을 보이면 응원과 칭찬을 받고, 못했을 때는 그만한 비판을 받을 준비가 돼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난 그런 것에 신경을 많이 안 쓰는 성격"이라며 "좋은 모습을 보여서 다시 팬들에게 보답하는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대표 사진
익인1
신경 많이 안쓰지말고 신경 쓰고 잘하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넘는건 고소해야지.. 근데 실력은 키워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든 선 넘는건 고소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은 모습을 좀 보여주시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넘는 건 고소하는 게 맞지 근데요... 좀 잘하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옛날같았으면 고개도 못들 일인데 요즘 국대들은 고개가 너무 빳빳흐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서든 했었으면 잘했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왜 못하셨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몇살인데 이러시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잘해야되는게 맞잖아요 선수님? 양쪽에서 뛰는게 지금 뭐 중요합니까 3경기 내내 똑같은 소리 듣고 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선수는 실력으로 증명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많이도 긁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왜 못하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신경은 안쓰는데 고소는 하고싶어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이건 무슨 상황인거야?
19:12 l 조회 1
OnAir 라이즈 헤메코 너무좋다
19:12 l 조회 1
손흥민 라스트 댄스 감독들이 어케
19:12 l 조회 1
윈터가 부르는 대낮에 한 이별
19:12 l 조회 1
나 진짜 투표 안하는데 너네 너무 간절해보여서 아이패드에도 깔았음...
19:12 l 조회 2
위플립 라이즈sbn 투표했어요❤️🛹
19:12 l 조회 3
선예매 망하고 일예 성공했다4
19:12 l 조회 49
설영우 98임??1
19:11 l 조회 16
엔믹스윽 개인 인스타는 내후년 정도 열겠지?
19:11 l 조회 4
냉부에 나온 박항서랑 최용수는 감독 못해?
19:11 l 조회 10
앨리즈 라이즈 투표해요 🏎️11
19:11 l 조회 24 l 추천 6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11
19:11 l 조회 25 l 추천 3
중콘 2층 완전 극싸뿐이라
19:11 l 조회 54
아니 중콘 자리가 없다고?1
19:11 l 조회 45
32강 대진 궁금한 거 있는데
19:11 l 조회 8
나도 큰방 구경하다가 라이즈 투표했당21
19:10 l 조회 61 l 추천 16
신입인데 여기 7명중 5명이 담배피거든1
19:10 l 조회 39
6만번대는 대체3
19:10 l 조회 38
라이즈 투표했어요!3
19:10 l 조회 8 l 추천 11
아직 칠만인 나 콘서트 못가요
19:1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