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움짤 만드는 중인데 어때ㅇㅅㅇ 괜찮아??






(왠지 모르게 쨍- 한 느낌 세상에서 젤 좋음)
폰이랑 컴이랑 색감이 너무 달라서 슬프당 컴으로 색감 맞춘거라 폰은 어떨지 모르겠당
| 이 글은 10년 전 (2015/12/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움짤 만드는 중인데 어때ㅇㅅㅇ 괜찮아??
(왠지 모르게 쨍- 한 느낌 세상에서 젤 좋음) 폰이랑 컴이랑 색감이 너무 달라서 슬프당 컴으로 색감 맞춘거라 폰은 어떨지 모르겠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