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열애설 환영하고 아무렇지않게 생각하는 팬들도 있겠지만 그건 소수일거라고 생각함 아마 대다수가 열애설을 달갑지않게 생각할거야
열애설 진짜 딱 터지면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슬픔 그리고 씁쓸하고 허무하고 허탈하고 공허하고 그냥 이 세상에 모든 허한 감정은 다 생기는거같음
이상한 배신감같은 것도 들긴하는데 팬들도 가수보고 연애하지마!!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권리가 없다는걸 알고있어서 더 슬픈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보다는 더 둥근감정이라 해야할까.... 나랑 가수가 애초에 사귀는 사이는 아니였으니 질투를 할것도 없지만 이상하게 미운감정도 생기고
진짜 글로 이렇다고 정의내리기 힘든 감정들이 자꾸 덮쳐오는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