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99835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이 글은 10년 전 (2016/1/13) 게시물이에요
팬덤싸움까지 갔냐.... 그냥 두분이서 해결하면 됐을 일 아닌가...? 요즘 짹짹이 뭐만하면 싸우는듯..ㅠ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로 팬덤싸움 간 거 아닐걸?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뭐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모티콘 문제로 먼저 말 나왔을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항상 논란은 팬들이 만들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근데 짹짹이가 특히 그게 더 심한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난 애초에 각 홈 이름 겹치는걸 왜 팬들이 말하고 있는지 모를...본인들이 알아서 하겠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내말이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너무 수요상이랑 거리가 멀던데
22:31 l 조회 5
슴티알 4분기인지 8월은 돼야지 땅땅 나는거지?
22:30 l 조회 10
중소여돌은 스타성있는 멤버가 있어야뜨는거같다
22:30 l 조회 10
오늘 마케페 다녀온 익들아 언제 끝났어???
22:30 l 조회 4
슴티알 중에 일본팀 갈걸로 예상했던 잘생긴?예쁘게 생긴 일본멤 있었던 것 같은데4
22:29 l 조회 44
이미지소비만 되고 이득이 없는데 왜 공개한걸까3
22:29 l 조회 63
여뤀 고은 ,라미 , 히나 다 공개 시켜놓고 데뷔 아예 무산되서 다 나가고2
22:28 l 조회 66
은석이 이부분 너무 잘해서 오늘 또 반했다 1
22:28 l 조회 16
위시 요이돈은 어떤 느낌일까나1
22:28 l 조회 19
헐 내 회사동기 내가 사귐통 오는 남돌 친누나랑 맞팔임1
22:27 l 조회 81
모자에 빅뱅이라 써있는거 맞나4
22:27 l 조회 42
아니 재현 보고싶다고....127바이브 please..2
22:27 l 조회 27
정국 이목구비좀봐7
22:27 l 조회 23
슴티알 애들 시간이 너무 아까움1
22:27 l 조회 53
근데 슴티알 데뷔 준비중도 아닌거 같다는건 왜그런거야?4
22:27 l 조회 95
맨끝줄소년 프엑 해남이 맞지?? 이진우1
22:27 l 조회 40
라이즈 원빈들아6
22:26 l 조회 48 l 추천 1
본진 보고 웃고 있는데 예의 없이 미당 알림오고 염병
22:26 l 조회 9
건호 미친 아름다워..4
22:26 l 조회 29
일본팀 무산인거면 밀린게 맞지,,,1
22:26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