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흔히 아티스트라고 부르는사람들보면 노래 자주내진 안잖아 그래서 한번노래낼때마다 오오 드디어노래냈다!이런것도 있고.. 그..표현하자면 희소성?자주볼수있지 않으니깐..아 뭐라냐ㅠㅠ 그냥 그..사람들이 빅뱅음악을 기다리게 하는거??.....미안..ㅠㅠ설명 이상하네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보면 흔히 아티스트라고 부르는사람들보면 노래 자주내진 안잖아 그래서 한번노래낼때마다 오오 드디어노래냈다!이런것도 있고.. 그..표현하자면 희소성?자주볼수있지 않으니깐..아 뭐라냐ㅠㅠ 그냥 그..사람들이 빅뱅음악을 기다리게 하는거??.....미안..ㅠㅠ설명 이상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