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상승세가 있는거처럼 어떤 아이돌이든 언젠가 하락세는 오기 마련인건데 본진이 이제 피크를 찍었고 천천히 내려오고 있구나를 갠적으론 팬들이 더 잘 알고 느끼고 할텐데 굳이 그런걸 언급하면 괜히 꽁기한거 같애 뭐랄까 이제 조금씩 내려오는걸 알고 있는거랑 누가 "하락세야"하는거랑 느낌 차이가 있는듯 ~솔직히 '하락세'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팬인 지나가던 익인~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뭐랄까 상승세가 있는거처럼 어떤 아이돌이든 언젠가 하락세는 오기 마련인건데 본진이 이제 피크를 찍었고 천천히 내려오고 있구나를 갠적으론 팬들이 더 잘 알고 느끼고 할텐데 굳이 그런걸 언급하면 괜히 꽁기한거 같애 뭐랄까 이제 조금씩 내려오는걸 알고 있는거랑 누가 "하락세야"하는거랑 느낌 차이가 있는듯 ~솔직히 '하락세'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팬인 지나가던 익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