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도 1년뒤에 거짓말 나와서 마지막인사 하루하루 붉은노을 심지어 지디도 하트브레이커 나왔고원걸도 텔미 쏘핫 노바디 있고 소시도 gee있고 아까 댓글 보니까 샤이니 인피니트 비스트도 있고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