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성을 잃어서 이러는거임? 걔네가 우리한테 해왔던 행동들은 연애할때도 안할때도 똑같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김종인이나 정수정이 요즘 연애하는거 같다며 우리한테하는 행동들이 예전과 다르다고 느끼면서 덕질함 ? 지금 실망한건 씌워져있던 프레임이랑 좀 달라서 그런거같은데 적어도 우리 눈앞에선 최선을 다한 애들임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이성을 잃어서 이러는거임? 걔네가 우리한테 해왔던 행동들은 연애할때도 안할때도 똑같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김종인이나 정수정이 요즘 연애하는거 같다며 우리한테하는 행동들이 예전과 다르다고 느끼면서 덕질함 ? 지금 실망한건 씌워져있던 프레임이랑 좀 달라서 그런거같은데 적어도 우리 눈앞에선 최선을 다한 애들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