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쩡했던 멘탈도 깨져버리게 만들어
3년전에 내 새끼 열애설? 그때 우리애 행동때문에 아니라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내 새끼 행동을 맘대로 평가하고 왜곡하고
그래서 너무 힘들었어. 내새끼도 우리 팬들도 힘들었지.
왜 그렇게 사람을 못 괴롭혀서 난리인거야
종인이도 수정이도 사람이야 이런 일 시달리다보면 팬들도 가수도 지치게 만드는데....하 어그로제발 그만...
하 진짜 괜히 눈물나
익명이란 이름뒤에 숨어서 말도 안되는 거짓말 만들면 쾌감이 느껴지니?

인스티즈앱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