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좋아하는가수 더 높은자리에섰으면 해서 부정투표도잡고 귀두개인데 스밍 세개씩끊고 학교갈때도 틀어놨던 팬들 열심히 으쌰으쌰해서 같이정상에섰으면 유지하는건 자기몫인데 왜자꾸 에리들이 유지하려고 싸우냐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좋아하는가수 더 높은자리에섰으면 해서 부정투표도잡고 귀두개인데 스밍 세개씩끊고 학교갈때도 틀어놨던 팬들 열심히 으쌰으쌰해서 같이정상에섰으면 유지하는건 자기몫인데 왜자꾸 에리들이 유지하려고 싸우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