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건 다름 연습생 누가 하라고 해서 억지로 하는거 아니고 자기가 하고 싶어서 하는거잖아 힘들면 그만둘 수도 있는거고 그래 연생때 힘들었다쳐 근데 내가 보기엔 아마 현실의 20대들이 더 힘들걸 취업도 힘들고 자기가 하고싶은 일하면서 돈 많이 버는 20대 굉장히 드문거로 암 20대에 그 큰 돈을 벌고 자기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사랑까지 인정해주길 바란다는거 너무 이기적인거 같아 아이돌이라는 직업을 가졌으면 그에 맞게 행동해야한다고 봐 연애를 하지말아라 딱 이렇게 단정짓는게 아니라 그래도 최대한 들키지 않게 노력을 해라 이거지 아이돌인만큼 사랑도 아이돌처럼 하라는거 일반인같은 사랑이 아니라

인스티즈앱
일본 한국 고의패배 주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