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30714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그럴동안 우리 엓수니들은 우리가 무너지면 애들이 무너질까봐 마음껏 슬퍼하지도 미워할수도 속상해할 수도 없어서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하면서 무뎌지고 안에서는 썩어 문드러졌던 상처들이 이번일 터지고 또 괜찮은 척 하려다가 결국 쌓였던 상처들이 터져서 너무 아파서 다들 말도 못하고 각자 아파하고 있는 것같아. 내가 그렇거든 

나 올수니지만 종인이 마마때 미자모습에 반해버려서 쭉 최애로 좋아했고 종인이가 너무 좋아서 집나가서 밤샘하고 돈 몇백모아서 카메라장비사고 애 따라다니면서 종인아가 웃으면 내가 더 행복해하고 애 울면 복장터지고 하는게 일상이던 코어고 햇수로 5년간 덕질하면서 안좋은일 다 겪었도 많이 슬퍼하기도 했는데 흔들린적은 단 한번도 없었거든 근데 이번에는 좀 위험하다는 걸 내가 느끼고있어서 내가 무너질까봐 진짜 힘들다. ㅋㅋㅋ찬필로그도 지인한테 앙도하고 시크릿나이트도 안가고 애들얼굴도 못보겠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팬들은 왜 팬인권 높이는거엔 별관심이 없을까?
19:31 l 조회 2
살찌면 무슨 메이크업, 옷을 입든 ㄹㅇ 밤티나는거 같아서 짜증나는듯
19:31 l 조회 1
오 장하오 이거 일본식 손모양으로 바꾸는거래1
19:31 l 조회 13
진짜 그뭔씹플들 관심도 안가니까 스트레스 받을필요도없음
19:30 l 조회 9
아니 그만 좀 하라고 정병들 중얼거리는데 오지게 플 타주네1
19:30 l 조회 14
러브버그 개싫다 진심
19:30 l 조회 7
아 근데 팬들은 조회수 산걸알지만 당사자는 모르잖아
19:29 l 조회 34
서인국 좋아하면 그 영상 꼭 봐야한는데
19:29 l 조회 5
라이즈 앵콜 보고싶다
19:29 l 조회 19
요즘 케이팝 슬픈 점…..10
19:28 l 조회 71
큰방중계좀 안하면안되나..?5
19:28 l 조회 66
왜또 그뭔씹 직캠 조회수플인가 했더니12
19:28 l 조회 152
인기멤이어도 춤 못추고 무끼면 직캠 안나오는 돌이 있을수 있는데1
19:28 l 조회 21
하 한 톨단 첫 오프 혼자 뛰러 간다
19:28 l 조회 4
리센느 리브 메이 붙이면 리브메이트네 (KB
19:28 l 조회 5
엥 드림 퀸즈 셔틀 8시부터 결제 아니었어??1
19:27 l 조회 12
벡스코 시야 봐줄사람6
19:26 l 조회 33
나이먹고 정병짓 하는 티2
19:26 l 조회 53
ses 유명했어???5
19:25 l 조회 58
방탄 정국 챌린지 보면서 또 감다살이라고 느낀게3
19:25 l 조회 61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