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3071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내 인생의 극히 일부를 그냥 암담하게 살고 남은 여생 파란만장하게 살 수 있는데다가 조건없이 나를 그냥 사랑해주는 사람들도 있고 옆에는 평생 같이 갈 두번째 가족도 있고 평생 못 하는 일 다 하잖아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즐겁게 일하면서 돈도 엄청 벌고 물론 직업자체가 힘들긴하지만 솔직히 제일 좋은 직업인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직업엔 귀천 없는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만큼힘들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엄청....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일 좋으것 같으면서도 얼굴 모르는 사람한테 부모욕 가족욕 먹는거 보면 그렇게 좋은 것 같지가 않당 소소하게 사는게 내 기준 제일 평화인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지 인생을 한 방에 하늘로 치솟게 해주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괜히 아이돌하려는 사람들이 넘쳐나겠어 그만큼 힘들더라도 요즘 직업에는 안힘든 게 없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감 옆에 멤버들이 있다는거부터가 일단 행복할거같음 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극히 일부 암담한게 전체에 영향미칠수있다고도 샹각해서 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지인 중에 아이돌 있는데 전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그만큼 힘들다 하지만 다른건 뭐 안힘든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은 많지만 내가 한 사람을 사랑하면 미친 듯이 욕 처먹는 직업이기도 하지 ㅎㅎ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외팬들 한국 여성만 유독 까는게 남미새 때문이란거
18:24 l 조회 1
오늘 마케페 온에어 있어?
18:24 l 조회 1
스텔라 남매썰 공감간다 ㅋㅋㅋ
18:24 l 조회 1
다들 화가 많아졌네
18:24 l 조회 2
프랑스 에어컨 보급률 20퍼 정도라는데 우짜묘
18:23 l 조회 18
7월초 도쿄 날씨 ㄹㅇ 죽음이야?6
18:22 l 조회 21
건호 피부 원래 까만 줄 알았는데 탄 거구나2
18:22 l 조회 24
이벤트굿즈같은거 만들때 아티스트 얼굴
18:22 l 조회 10
요즘 은석이 그냥 만두 고양이로 보임1
18:21 l 조회 19
내방 해 직방으로 들어오는 편이라 작년 6월부터 개더웠는데 올해 진심 살만함
18:21 l 조회 5
우리축구 올라갈 확률은 높긴해???7
18:21 l 조회 59
나만 그러나 우리 엄마는 아이돌을 내 친구처럼 불러3
18:20 l 조회 23
유럽은 더워지고 우리나라는 시원해진 이유가 뭐야?3
18:20 l 조회 45
아 나 방금 낮잠 자다가 어금니 빠지는 꿈 꿨어2
18:20 l 조회 19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3
18:19 l 조회 71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14
18:18 l 조회 48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1
18:18 l 조회 48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12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19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