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면 밉고 눈물나고 생각하기도 싫은데 계속 떠올라.
미우면서도 걱정돼. 사람들 반응보면서 상처 받을 수 있는 종인이 생각하면.
지금 이 순간 팬들도 가수도 힘든 순간이야. 그렇지만 이 순간이 훗날 되돌아보면
팬과 가수사이를 더욱 가깝게 해주는 계기가 되어있을거야 더욱 돈독하고 평생 같은 길을 걸을 수있는 그런 계기가 될거야.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질거야. 지금 이 말이 와닿지 않을 거란 잘알아.
그렇지만 정말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이 일로 인한 잠시 쉬더라도 완전히 놓지 않기를 바라.
지금까지 잘 달려왔으니깐. 이런 일로 힘들어하지말아줘.
힘을 내, 울지말고
이또한 지나가리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