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3071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4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팬들한테 미안하다 그런식으로얘기할줄알았거든?근데 퍙소랑똑같이있는거보니까 내가 속좁은건가싶고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얘기가듣고싶다는건아닌데 그냥 좀 평소랑은 다를줄알았지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음 내기준 평소랑은 달랐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44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거기서 죄송하다고 하는게 더 이상한거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평소랑 달라보였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때 미안하다고 하는것도 이상한것 같아. 그리고 그때 다들 그냥 종인이가 평소처럼 행동해줬음 좋겠다고 하는 분위기가 더 많았어. 연애하는게 뭐가 그렇게 큰 잘못이라고 사과를해 종인이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보고 왓는데 종인이 팬들쪽 잘쳐다보지도 못햇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소랑 달라보이기도 했고
거기서 미안하다고 분위기 가라앉히면 그게 진짜 피해주는거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갔다왔는데 평소랑은다르긴했오 계속눈깜빡거리몈서 참는거같았음 ㅋㅋㅋㅋㅋ 나는 그자리에서 걔가 미안하다했으면 더화났을듯 안해서다행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달라보였어 눈도 부었가던데 그 상황엔 아무말도 하지않는게 낫겠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안하다하는게 더 이상..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기서 죄송하다고하는게 더 이상하지 그말하면 분위기 축 가라앉고 그 분위기 누가 또 살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엑소 콘서트도아니고 축제?에 불려간건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안하다그러면 더 화났을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가 멤버들이 애써 분위기 띄워놨는데 그 자리에선 그게 최선인거같음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뭔가 삘이 일본 스웨덴 무승부 각일듯…
8:15 l 조회 10
일본이 원래 축구 잘하는편임?13
8:14 l 조회 34
홍명보 끝나면 외국 감독 기용할까?2
8:14 l 조회 23
제발 32강 제발!!!이정도는 아니지만 쨌든 가긴갔으면해4
8:14 l 조회 21
일본 이기기vs한국팀 귀국하기10
8:13 l 조회 51
정보/소식 애플 제품들 인상 수치 공개1
8:13 l 조회 32
일본 응원하는 애들이나 응원하라는 놈들이나9
8:12 l 조회 41
일본 응원할 일 만들기 전에 우리가 잘했어야지3
8:12 l 조회 13
왜 자꾸 한국인보고 백인 동경한다는거야2
8:12 l 조회 14
일본 응원은 너네나 해라9
8:11 l 조회 71
월드컵 중에 감독 바뀌는게 가능해?8
8:11 l 조회 55
일본이 j리그 만들면서 세운 목표가
8:11 l 조회 25
ㄹㅇ친구가 연애상담하면1
8:09 l 조회 25
일본 축협은 청렴해?10
8:09 l 조회 101
키키 딸기게임 노래 좋다
8:09 l 조회 4
원래 축구인기가 월드컵 끝나면 빠지지?2
8:09 l 조회 56
32강 가지 말고 오라고 하는 사람들 말도 이해되는데3
8:08 l 조회 103
트위터 서치 어케함..?
8:08 l 조회 9
라이즈 반지 보석 색깔 무슨 의미 있는 거야????3
8:07 l 조회 88
아무리 그래도 일본 응원은 못하겠음 ㅋㅋ6
8:0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