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얘네도 유사 연애감정 육아감정으로 먹고사는 직업이야 팬싸나 콘서트에서 손잡아주고 사랑한다고 해주고 뽀뽀 날려주고ㅋㅋ 아무리 노래가 좋고 명반이라고 해도 누가 그걸 수십장씩 사재껴다 집에 쳐박아놓니? 얘가 내 모니터 남자친구로 보이니까 누구보다 더 잘됬으면 좋겠고 어디 다치기라도 하면 마음이 찢어지고 얼굴 조금이라도 보겠다고 몇십만원씩 쏟아붇고 생일날 데뷔일 기념일이랍시고 돈 조공 갖다 바쳤는데 그걸로 집사고 차사고 여친이랑 놀러다니는거 보고 팬들이 현타오고 질투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안들키면 다행인거고

인스티즈앱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