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은 평범한 20대 남자가 아니지 않아?
ㅠㅠㅠㅠ진짜 평범한 20대 남자면 군대 제대하고 알바하고 취업하고 미래걱정하느라 바쁠텐데...
우리가 평생 벌어도 못모을 돈 일찍 가지고 그것도 팬들에게 연애감정유발하면서 ( 저희 이상형은 팬이예요. 저는 팬 여러분들 밖에 없어요 이런) 벌어들인 돈인데...
ㅠ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아이돌은 평범한 20대 남자가 아니지 않아? ㅠㅠㅠㅠ진짜 평범한 20대 남자면 군대 제대하고 알바하고 취업하고 미래걱정하느라 바쁠텐데... 우리가 평생 벌어도 못모을 돈 일찍 가지고 그것도 팬들에게 연애감정유발하면서 ( 저희 이상형은 팬이예요. 저는 팬 여러분들 밖에 없어요 이런) 벌어들인 돈인데...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