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도에 신드롬 일으키고 14년도에 탈퇴.열애설 그리고 겨우겨우 멘탈붙잡고 다같이 이겨내면서 15년도 보냈어 (한번의 탈퇴가 또 있었지만) 16년도야말로 엑소랑 엑소엘이 힘 합쳐서 진짜 제대로 걸어나갈수 있을줄 알았어 근데 아직 4월인데 다 망가진 기분이야 (엑소말고 내가)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13년도에 신드롬 일으키고 14년도에 탈퇴.열애설 그리고 겨우겨우 멘탈붙잡고 다같이 이겨내면서 15년도 보냈어 (한번의 탈퇴가 또 있었지만) 16년도야말로 엑소랑 엑소엘이 힘 합쳐서 진짜 제대로 걸어나갈수 있을줄 알았어 근데 아직 4월인데 다 망가진 기분이야 (엑소말고 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