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머리가 나빠서 이해를 하지 모태요.......ㅇㅅㅇ... 이게 무슨.... 그게 그거? 싶고.... 내가 뮤비를 봤나싶고... 신기하다.... 탄소들 뮤비나 사진을 보고 그런생각을 해낸다는게... 나는 봐도 누가 무슨신발 신었는지 기억하는것도 바보같은데... 대단해 다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4/22)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머리가 나빠서 이해를 하지 모태요.......ㅇㅅㅇ... 이게 무슨.... 그게 그거? 싶고.... 내가 뮤비를 봤나싶고... 신기하다.... 탄소들 뮤비나 사진을 보고 그런생각을 해낸다는게... 나는 봐도 누가 무슨신발 신었는지 기억하는것도 바보같은데... 대단해 다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