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왜냐면 어린왕자는 어린아이 눈높이에서 보는 느낌이랑 어른 눈높이에서 보는 느낌이 전혀 다르거든 그러니까 관점의 차이인거지 이젠 그렇기 때문에 해석도 무궁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