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태가 핀장미고 윤기가 죽은장미라는거 소름.. 티저 사진보면 윤기만 다 우울한 표정이고ㅠㅠ 이거 발견한 탄 대박이네 글고 석찌ㅠㅜㅠ어린왕자야ㅠㅜ듁디마ㅠㅜㅜㅠㅠ헝헝ㅜㅜㅜㅜ해석글보고 눈물날뻔ㅜㅜ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4/22) 게시물이에요 |
|
태태가 핀장미고 윤기가 죽은장미라는거 소름.. 티저 사진보면 윤기만 다 우울한 표정이고ㅠㅠ 이거 발견한 탄 대박이네 글고 석찌ㅠㅜㅠ어린왕자야ㅠㅜ듁디마ㅠㅜㅜㅠㅠ헝헝ㅜㅜㅜㅜ해석글보고 눈물날뻔ㅜ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