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번에첫콘이란말야 처음가는거 내가성인이고 새내기라서 가능한건가싶다 과도 과인데 234핫년땐 못갈까봐... 이번을시작으로 애들콘하는거 다가고싶은데.. 기회조차안생길까봐겁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애들오래오래보고고싶어유우어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4/2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이번에첫콘이란말야 처음가는거 내가성인이고 새내기라서 가능한건가싶다 과도 과인데 234핫년땐 못갈까봐... 이번을시작으로 애들콘하는거 다가고싶은데.. 기회조차안생길까봐겁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애들오래오래보고고싶어유우어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